‘더쇼’ 티아이오티(TIOT), 파워풀 퍼포먼스+에너지로 ‘백전무패’ 무대 압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더쇼'에 출연해 '백전무패' 무대를 펼쳤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서는 티아이오티가 프리 데뷔곡 '백전무패' 무대에 올라 개성 넘치는 비주얼로 퍼포먼스를 펼쳐내며 과거 1세대 아이돌의 무대를 떠오르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더쇼’에 출연해 ‘백전무패’ 무대를 펼쳤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서는 티아이오티가 프리 데뷔곡 ‘백전무패’ 무대에 올라 개성 넘치는 비주얼로 퍼포먼스를 펼쳐내며 과거 1세대 아이돌의 무대를 떠오르게 했다.
이날 티아이오티는 색감이 돋보이는 컬러풀한 색상의 캐주얼 스타일의 옷차림 위에 고글과 장갑, 체인과 멜빵 등의 아이템을 매치하여 과거 1세대 아이돌이 떠오르는 비주얼을 완성시키면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네 멤버 각각의 개성 넘치는 비주얼이 시각적으로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또한 화려한 퍼포먼스와 난도 높은 안무 속에서 보컬 또한 라이브로 채워 보는 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무대를 완성했다.
티아이오티의 프리 데뷔곡 ‘백전무패’는 지난 2001년 발매되어 한국을 강타한 클릭비의 히트곡을 재해석하여 과거와 현재의 장점을 살려 새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티아이오티(TIOT)는 ‘This Time is Our Turn’을 줄여 ‘이번엔 우리 차례’라는 패기 넘치는 신인의 자신감을 그룹명에 담아냈다.
프리 데뷔 전부터 ‘보이즈 플래닛’ 상위권을 기록한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이 멤버로 뭉쳐 많은 사랑과 응원 속에서 지난 23일 프리 데뷔를 진행하고 현재 프리 데뷔곡 ‘백전무패’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선 넘은 성희롱+허위뉴스까지...권은비, 안 참는다 “선처 없이 대응” [M+이슈] - 열린세상 열린
- FT아일랜드 컴백, 9월 7일 1년 9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허영지 솔로 데뷔, 9월 12일 ‘상큼+세련’ 오렌지빛 소녀로 돌아온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재중 지상파 출연, 14년 걸렸다...감격의 DJ 소식에 기대감 폭발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MZ 대표’ 장원영, 비건 뷰티 브랜드 모델 발탁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임종석 ″이재명 1심, 누가 봐도 가혹해″
- '트럼프 2.0' 대변인으로 20대 레빗 발탁… 1기 행정부·대선 캠프 출신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