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대학교병원, 의정부시민 위한 '건강강좌'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이 의정부시민들을 위한 건강강좌를 연다.
30일 경기 의정부시에 따르면 시 보건소는 9월부터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과 함께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2023 시민 건강강좌'를 실시한다.
장연국 소장은 "지역주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과 만성질환 건강 강좌를 마련했다"며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만성질환 예방을 위한 건강한 습관을 형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이 의정부시민들을 위한 건강강좌를 연다.
30일 경기 의정부시에 따르면 시 보건소는 9월부터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과 함께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2023 시민 건강강좌’를 실시한다.
강좌당 50~70명의 시민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각 강좌 실시일 기준 한 달 전부터 보건소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건소 건강증진과 건강관리팀에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장연국 소장은 “지역주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과 만성질환 건강 강좌를 마련했다”며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만성질환 예방을 위한 건강한 습관을 형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로공사 퇴직자 단체 '도성회', 휴게소 운영하며 배당 잔치
- 26년째 사형 미집행…한동훈 “사형 집행시설 점검하라” 지시
- 만삭 임산부, 8세 여아 유괴 후 살인[그해 오늘]
- 성유리 남편 안성현, 또 구속위기…檢, 영장 재청구
- “왜 저러지?” 자꾸 바지 주머니에 손 넣던 10대…CCTV 보고 ‘화들짝’
- "제2·3의 혜빈이 같은 사람 나올텐데"...'최원종 사건' 유족이 남긴 말
- 고금리시대 주택대출 전략…"고정금리로 갈아타라"
- 김동욱, 올겨울 장가간다 [공식]
- 살리겠단 의지 하나로…‘흉기 난동’ 당시 피해자 옆 지켰다
- 제12호 태풍 '기러기' 발생 초읽기…'하이쿠이' 경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