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헐커스-대전광역시체육회와 5년 연속 안전파트너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0일 일양약품 헐커스는 대전광역시체육회관에서 대전광역시체육회와 안전파트너 지정 협약을 5년 연속 체결했다고 밝혔다.
대전광역시체육회 이승찬 회장은 "5년연속 헐커스 컨디셔닝 솔루션 지원으로 선수단이 안전한 스포츠활동에 임하고 있다. 대전지역 사회공헌 기업으로서 계속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헐커스 김미영 대표는 "대전광역시체육회는 5년연속 안전파트너 협약을 맺은 몇 안되는 단체여서 의미가 남다르다. 안전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일양약품 헐커스는 대전광역시체육회관에서 대전광역시체육회와 안전파트너 지정 협약을 5년 연속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전광역시체육회 이승찬 회장, 민병직 사무처장, 최대현 체육진흥본부장, 헐커스 김미영 대표 및 회사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안전파트너 협약을 통해 헐커스는 대전광역시체육회 소속 선수단에 '헐커스 컨디셔닝 솔루션'을 지원한다.
대전광역시체육회 이승찬 회장은 “5년연속 헐커스 컨디셔닝 솔루션 지원으로 선수단이 안전한 스포츠활동에 임하고 있다. 대전지역 사회공헌 기업으로서 계속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헐커스 김미영 대표는 “대전광역시체육회는 5년연속 안전파트너 협약을 맺은 몇 안되는 단체여서 의미가 남다르다. 안전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p2146@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