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경, 얼굴도 예쁘고 노래도 잘하고 “싸움도 잘해요” 폭로 당해(화밤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다경이 남다른 폭로로 웃음을 더했다.
정다경은 8월 29일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 출연,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훈아 가요제' 특집으로 꾸며진 '화밤'에서 정다경은 화려한 드레스로 등장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독점했고, '사랑' 무대를 통해 눈을 뗄 수 없는 미모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가수 정다경이 남다른 폭로로 웃음을 더했다.
정다경은 8월 29일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 출연,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훈아 가요제’ 특집으로 꾸며진 ‘화밤’에서 정다경은 화려한 드레스로 등장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독점했고, ‘사랑’ 무대를 통해 눈을 뗄 수 없는 미모를 선보였다.
이날 절친 강예슬과 대결을 펼치게 된 정다경은 본 무대에 앞서 귀여운 기싸움과 입담을 보여주는가 하면, 홍잠언의 “우리 다경 누나는요, 얼굴도 예쁘고, 옷도 화사하고, 노래도 잘해요”라는 칭찬에 기쁜 것도 잠시, “싸움도 잘해요”라는 농담에 ‘이 구역의 싸움왕’ 다운 기세를 뽐내며 웃음을 안겼다.
이어 ‘무시로’를 선곡한 정다경은 엔딩 요정으로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사했다. 정다경은 풍부한 표정과 맑은 보이스로 무대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렸고, 청순한 비주얼까지 과시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정다경은 애절한 감성을 보컬에 녹여내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겼고, 96점이라는 고득점으로 승리를 차지했다.
(사진= 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쉬는부부’ 최초 욕실 합방 함께 샤워, 신동엽 사각지대에 흥분 “지겹지 않다”
- “최민환♥ 눈감아” 율희, 수영복으로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 강남母 “화가 치민다, 자식 천번 만번 바꾸고 싶어” 한숨(동네친구)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누구세요?’ 몰라볼 정도로 더욱 섹시 해진 클라라
- 태국 재벌 ♥신주아, 대저택에 개인 수영장까지‥비키니 자태(사랑은 아무나)
- 한강 촬영 중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故 변영훈 벌써 30년 흘렀다
- 故 유주은, 극단적 선택 후 “연기가 하고 싶었다” 유서 공개…오늘(29일)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