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터치!” 강다니엘, 댄스배틀 중 리아킴·미나명 ‘폭력’ 말려→댄서들 ‘충격’

2023. 8. 30. 11: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리아킴과 미나명이 춤을 추던 중 충돌했다.

29일 방송된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첫 방송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끈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과 함께 시그니처인 '계급 미션'이 펼쳐졌다.

원밀리언의 리아킴은 딥앤댑의 미나명을 노리스펙 약자로 지목했다.

미나명과 리아킴은 서로에게 쌓인 불만이 많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 장면 캡처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리아킴과 미나명이 춤을 추던 중 충돌했다. 

29일 방송된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첫 방송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끈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과 함께 시그니처인 ‘계급 미션’이 펼쳐졌다.

원밀리언의 리아킴은 딥앤댑의 미나명을 노리스펙 약자로 지목했다. 미나명과 리아킴은 서로에게 쌓인 불만이 많았다. 미나명은 “(시안을 짜면) 일주일에 진짜 합쳐서 10시간도 못 자요. 그 시안 페이조차 인상되지 않았다”라며 과거 리아킴에게 페이로 인한 불만이 있었음을 언급했다.

두 사람은 춤을 추다가 의도치 않게 서로를 때리는 상황이 벌어졌다. 선공인 리아킴은 미나명을 밀자 강다니엘은 “돈 터치”라며 언성을 높였다. 이를 지켜보던 댄서들은 무서워하며 경악을 하기도. 이어 미나명은 상의를 이를 가는 춤사위를 보여줬다.

배틀의 최종 결과는 딥앤댑 미나명의 승리였다. 미나명은 “저는 오늘 다 져도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라며 기뻐했다. 저지 모니카는 “솔직히 별로였다. 너무 감정에 휩싸인 상태였다. 서로를 너무 감정이 앞서있어서 그들의 기량을 볼 수 없었다”라며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에이스 배틀’이 이어졌고, 베이비슬릭이 등장했다. 100초의 시간 안에 베이비슬릭과 붙고 싶은 사람이 무대로 나가야 했다. 카운트가 끝나기 전, 에이미가 파이트 존으로 등장했다. 이를 본 리아킴은 “자신감 있게 나가는 모습이 멋있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하기도.

에이미에 이어 베이비슬릭의 무대가 이어졌다. 2대 1로 베이비슬릭이 승리를 차지했다. 결과가 나오자 에이미는 베이비슬릭을 포옹하고 “영광이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모니카는 베이비슬릭의 용기에 박수를 보내며 퀄리티 차이가 있어서 베이비슬릭에게 점수를 줄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울플러는 7대 0으로 엄청난 스코어를 가지고 갔다.

다음 에이스로 커스틴이 등장했고 왁씨가 무대로 나갔다. 두 사람은 앞서 노리스펙 약자 배틀로 한 번 붙었던 전적이 있었다. 왁씨는 리벤지를 하기 위해 스테이지에 오른 것. 계단을 올라 춤을 추는 커스틴을 보고 모니카는 “가비 아니야?”라며 소리를 질렀다. 재대결 끝에 왁씨가 승리를 차지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