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일’ 김동욱, 백년가약 맺는다. 12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왕성한 작품활동을 선보여온 배우 김동욱(40)이 백년가약을 맺는다.
김동욱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30일 "배우 김동욱이 비연예인 연인과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보게 됐다"라며 "예식은 다가오는 겨울 중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동욱은 올해 KBS2 '어쩌다 마주친 그대' tvN '이로운 사기'에 연거푸 출연하며 주연배우로 호연을 펼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왕성한 작품활동을 선보여온 배우 김동욱(40)이 백년가약을 맺는다.
김동욱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30일 “배우 김동욱이 비연예인 연인과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보게 됐다”라며 “예식은 다가오는 겨울 중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동욱은 올해 KBS2 ‘어쩌다 마주친 그대’ tvN ‘이로운 사기’에 연거푸 출연하며 주연배우로 호연을 펼친 바 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인 김동욱은 영화 ‘발레교습소’(2004)로 데뷔해 ‘국가대표’(2009), ‘후궁: 제왕의 첩’(2012), 쌍천만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에 출연했다.
안방극장에서는 지난 2007년 청춘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진하림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후 ‘손 더 게스트’,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돼지의 왕’ 등에 출연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송은이, 이사 간 ‘2층집’ 공개..김숙 “3명 정도가 같이 산다”(‘비보티비’)
- ‘찍는 사진마다 A컷’ 권은비, 언더웨어 화보 속 아찔한 볼륨감 몸매
- 김동욱, 품절남 된다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의 비연예인”[공식]
- 강종현 절친 안성현, 또 구속위기…아내 성유리까지 수사확대될까
- MBC 기캐 출신 김혜은 “밤새 술먹고 생방송, 김주하만 안다” 아찔 방송사고 일화(무장해제)
- ‘김국진♥’ 강수지 “3년 전 퇴행성 관절염 진단..손가락 쓰지 말라고”(‘강수지tv’)
- 김태원 “온몸 붓고 복수에 7kg 물이 차”..김국진 “몸 상태 70% 죽어있었다”(‘김태원클라쓰’)
- 박명수 “아이유, 8년째 명절 선물 보내..매번 100명 정도한테 보낸다더라”(‘나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