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당기’ 나인우, 배종옥과 전면전 돌입…오른팔 김철기 긴급 체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당기'에서 나인우가 '렌 살해 혐의'로 '배종옥 비서' 김철기를 긴급 체포하면서 배종옥과 전면전에 돌입했다.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 김용민, 이하 '오당기') 측이 오진성(나인우 분)과 정우노(김철기 분)의 취조실 불꽃 대립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 김용민, 이하 ‘오당기’) 측이 오진성(나인우 분)과 정우노(김철기 분)의 취조실 불꽃 대립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오진성, 고영주(김지은 분)는 차영운(권율 분)의 심장 이식 수술을 위해 오진우(렌 분)가 사망했으며, 이 모든 것이 유정숙(배종옥 분)의 계획 하에 벌어진 일이었다는 것을 깨닫고 충격에 빠졌다. 심지어 차영운의 심장 이식 수술은 비밀리에 진행되어 기록에도 남아있지 않았고, 오진우의 심장 수혜자 역시 조작된 것이었다. 여기에 오진우를 습격한 괴한의 정체가 정우노라는 정황까지 드러나면서 오진성, 고영주, 차영운이 무사히 진실을 파헤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취조실에서 마주하게 된 오진성과 정우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감정을 숨긴 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고 있는 정우노와, 이미 그의 속내를 간파한 듯 여유로운 미소를 띈 오진성의 얼굴에서 두 남자의 불꽃 튀는 기싸움이 예상된다. 과연 오진성은 유정숙의 끄나풀 정우노를 잡고, 나아가 ‘최종 보스’ 유정숙까지 단죄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ENA ‘오당기’ 제작진은 “오늘(30일) 방송에서 오진우 죽음에 숨겨졌던 또 다른 전말이 밝혀진다”며 “오진성은 정우노를 잡고 나아가 유정숙까지 무너뜨릴 전면전에 돌입한다. 이 과정에서 또 한 번 예상을 뒤엎는 파격 반전 전개가 그려지며 시청자에게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 30일 오후 9시에 11회가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9월 6일 컴백’ 화사, 신곡명은 ‘아이 러브 마이 보디’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썸’ 아닌 ‘연애’ 시작
- 응원하고픈 ‘그녀의 취미생활’[MK무비]
- 김동욱,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올 겨울 결혼 [공식]
- 글로벌 1위 찍은 ‘마스크걸’ 미공개 스틸 공개
- 윤성호, 글로벌 진출 욕심? “일진스님→뉴진스님”(‘라스’)
- 블랙핑크, 美 앙코르 투어 성료...고척돔서 피날레
- ‘스우파2’ 리아킴vs미나명, 배틀 중 충돌...강다니엘 “돈 터치”
- ‘구해줘 홈즈’ 조현아X박태환, 89년생 동갑내기의 발품은?
- 피프티 피프티, 전속계약 가처분 기각에 즉시 항고 결정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