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플루토스파트너스와 맞손… 부동산 STO 사업 모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이 토큰증권(STO) 플랫폼 운영사 플루토스파트너스와 손을 잡았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지난 29일 서울 여의도 이베스트투자증권 본사에서 플루토스파트너스와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윤지호 이베스트 투자증권 전무와 정상기 플루토스파트너스 대표가 참석했다.
플루토스파트너스는 부동산 NPL(무수익여신) 기초자산 토큰증권 투자플랫폼을 운영하는 업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지난 29일 서울 여의도 이베스트투자증권 본사에서 플루토스파트너스와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윤지호 이베스트 투자증권 전무와 정상기 플루토스파트너스 대표가 참석했다.
플루토스파트너스는 부동산 NPL(무수익여신) 기초자산 토큰증권 투자플랫폼을 운영하는 업체다. 두 회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부동산을 비롯한 다양한 기초자산 토대의 토큰 증권 사업을 추진하며 딜소싱 등에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윤 전무는 "토큰증권에 첫걸음을 뗀 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경쟁력 있는 사업 추진을 위해 전폭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며 "신사업추진팀 신설과 업무협약 체결 등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출중한 파트너사들과 함께 업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강조했다.
염윤경 기자 yunky23@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초등생 30분 등교" 갈현1구역, 4000가구에 학교 대신 체육시설 지으라니 - 머니S
- 월급 288만원인데, 75만원 내라?… 디딤돌 저축보험, 청년들 반응 싸늘 - 머니S
- "신혜성이 모자이크?"… '굴욕' 당한 연예인 누가 있나 - 머니S
- "퀸화사가 온다"… 9월6일, 싸이 손잡고 컴백 - 머니S
- '脫중국' 명분 커졌다… 기업들 대체 시장 찾기 가속도 - 머니S
- 권나라, 모던하고 트렌디한 늦여름 화이트룩 - 머니S
- 김나영, 이탈리아서 '콘로우 헤어' 변신…소화 못하는 게 뭐야? - 머니S
- "제니 데뷔작 '디 아이돌' 시즌2 없다" - 머니S
- 결혼 때문에 AOA 탈퇴?… 초아 "썸만 탔는데,억울" - 머니S
- 김국진, 사망직전 김태원 살렸다?… 가짜뉴스 '폭소'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