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취향대로 인테리어 완성"…에이스침대, '바치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스침대는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홈퍼니싱 콘셉트의 싱글 침대 '바치오'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바치오는 헤드보드 전면에 포스터, 엽서, 포토카드 등 원하는 소품을 자석을 활용해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다.
헤드보드 전면의 원단은 발수 코팅된 패브릭을 사용해 생활 오염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
에이스침대가 자체 개발한 '투 매트리스 시스템'으로 안락하면서도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에이스침대는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홈퍼니싱 콘셉트의 싱글 침대 '바치오'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바치오는 헤드보드 전면에 포스터, 엽서, 포토카드 등 원하는 소품을 자석을 활용해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다. 어떤 인테리어와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도록 색상은 '알파카베이지'와 '버뮤다블루' 두가지 컬러 중 선택이 가능하다.
헤드보드 전면의 원단은 발수 코팅된 패브릭을 사용해 생활 오염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 하단 공간이 있는 N타입 설계를 채택해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전용 N타입 파운데이션을 적용해 침대 프레임의 통일감까지 구현했다.
에이스침대가 자체 개발한 '투 매트리스 시스템'으로 안락하면서도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한다. 투 매트리스 시스템은 매트리스 전용 스프링과 파운데이션 전용 스프링이 몸을 2중으로 받쳐줘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킨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