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송가인·양지은은 누구…'미스트롯3'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3'가 제2의 송가인과 양지은을 찾는다.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3' 제작진은 30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는 국내 트로트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미스트롯' 시리즈를 통해 송가인, 홍자,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과 '미스터트롯' 시리즈를 통해 임영웅, 김호중, 장민호, 이찬원, 안성훈, 박지현 등 스타들이 여럿 배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10일까지 2차 모집 진행
올겨울 방송 예정
[더팩트 | 공미나 기자]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3'가 제2의 송가인과 양지은을 찾는다.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3' 제작진은 30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지난 시즌 우승자 송가인, 양지은의 사진과 함께 '당신을 기다리는 단 하나의 오디션'이라는 문구가 쓰여 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는 국내 트로트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미스트롯' 시리즈를 통해 송가인, 홍자,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과 '미스터트롯' 시리즈를 통해 임영웅, 김호중, 장민호, 이찬원, 안성훈, 박지현 등 스타들이 여럿 배출됐다.
올겨울 방송되는 '미스트롯3'도 또 한 번의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1차 접수에서부터 이미 현역 중에서 최고의 실력자들이 모이는 것은 물론 '미스트롯3'만 기다리며 실력을 갈고닦았다는 숨은 고수들이 속속 신청서를 냈다"며 진검승부를 예고했다.
'미스트롯3'는 9월 10일까지 참가자 2차 모집을 진행한다. 트로트를 사랑하는 만 50세 미만 여성이만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AI 전문가부터 국회의원·기업인까지…'더팩트 혁신포럼' 빛낸 인물들 (영상)
- 尹, '이념 전쟁' 이어 '자유통일론'…"글로벌 중추국가되면 세계가 통일 지지"
- 이재명 5차 출석 임박…'쌍방울 대북송금' 조사 쟁점은
- [이건뭐지?] '영화관 데이트'하고 부부는 침울해졌다 (영상)
- 에코프로머티리얼즈 IPO 안갯속...에코프로·투자자 '전전긍긍'
- '무빙' 이정하, 체중 증량까지 감행한 '성덕' [TF인터뷰]
- 토레스EVX·EV5 출격 대기…중형 전동화 SUV 판 커진다
- "입주자가 그 시대의 청춘"…'하시' 박철환 PD의 '설렘'[TF인터뷰]
- 반년 새 22조 증가…은행권 '기업금융' 경쟁 치열
- 조선3사 끊임없는 기술경쟁..."친환경·자율운항으로 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