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 콘서트 정례화” 아이파크몰 ‘재즈 인 더 가든 with 서민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아이파크몰 용산점이 야외 힐링 공간 '더 가든'을 활용해 진행하는 '가든 콘서트'를 정례화 하고 다양한 콘셉트의 공연을 선보인다.
9월 1,2일 오후 6시30분 서민아와 5인조 재즈밴드의 라이브 공연이 어우러진 '재즈 인 더 가든 with 서민아'를 진행한다.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야외 힐링 공간인 더 가든의 활용도 증대 및 브랜딩 강화를 위해 진행 중인 '문화생활 정착 대고객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1,2일 오후 6시30분 서민아와 5인조 재즈밴드의 라이브 공연이 어우러진 ‘재즈 인 더 가든 with 서민아’를 진행한다.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야외 힐링 공간인 더 가든의 활용도 증대 및 브랜딩 강화를 위해 진행 중인 ‘문화생활 정착 대고객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관객석과 가깝게 악기를 설치하고 더 가든 중앙 잔디존에 별도 무대 설치 없이 분위기 연출 소품과 조명 등으로만 꾸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함께 호흡하는 공연 분위기를 조성했다. 아이파크몰 방문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고객 경험 강화 차원에서 가든 콘서트를 정례화했다”며 “기존 진행한 테라스 시네마, 테라스 요가클래스, 가든 프리마켓 등 고객 니즈에 맞는 문화생활 콘텐츠도 정례화하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토리아, 더 예뻐진 근황…파격 의상으로 시선 강탈
- ‘마스크걸’ 이한별 “분장 지운 안재홍 못 알아봐…싱크로율 위해 나도 ‘흑칠’” (종합)[DA:
- ‘진행퀸’ 박슬기, 연기 본격 도전…새 프로필 사진 공개
- 전현무 결혼 언급 “못 만날까봐→하는 게 맞아? 생각 바뀌어” (무장해제)
- 16기 광수VS영숙 살벌하네…초유의 데이트 중단 사태의 전말 (나는 솔로)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