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의 남자’ 차주완, ‘연애 지상주의 구역’ 주연 캐스팅
이해라 기자 2023. 8. 30. 10:56
배우 차주완이 글로벌 OTT 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에 출연한다.
30일 소속사 헬로우월드엔터테인먼트는 차주완의 글로벌 OTT 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의 출연 소식을 알렸다.
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은 배우 이태빈이 분한 ‘태명하’가 게임 ‘연애 지상주의 구역’ 속 ‘최애’로 꼽는 캐릭터 ‘차여운’ 역을 맡는다. ‘차여운’은 가난에 시달리지만 언제나 전국구 육상 1위를 차지하는 선수로, 하얀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지녔다. 차주완은 축구 선수 경력을 살려 운동선수 캐릭터인 ‘차연우’와의 싱크로율을 높일 예정이다.
배우 차주완은 앞서 그룹 에스파의 ‘thirsty’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다. 각각의 멤버들과 얽히며 복잡한 이야기를 만드는 미스터리한 남자 주인공으로 분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thirsty boy’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한편, 차주완의 첫 주연작 ‘연애 지상주의 구역’은 올 하반기 글로벌 OTT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해라 온라인기자 newhera@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