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샤이니 키, 시니컬 보이스 영어곡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키가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Good & Great'(굿 앤 그레이트)를 통해 앨범명처럼 뛰어난 스킬과 다채로운 매력을 모두 갖춘 보컬을 선보인다.
9월 11일 발매되는 키의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 'Intoxicating'(인톡시케이팅)은 리드미컬한 신스 비트와 무게감 있는 808베이스가 돋보이는 업템포 하우스 팝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키가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Good & Great’(굿 앤 그레이트)를 통해 앨범명처럼 뛰어난 스킬과 다채로운 매력을 모두 갖춘 보컬을 선보인다.
9월 11일 발매되는 키의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 ’Intoxicating’(인톡시케이팅)은 리드미컬한 신스 비트와 무게감 있는 808베이스가 돋보이는 업템포 하우스 팝 곡이다. 저음과 고음을 넘나드는 다이내믹한 보컬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사랑에 빠지는 본능적인 모습을 감각적인 표현들로 풀어낸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CoolAs’(쿨애즈)는 저음의 베이스 라인과 다양한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댄스 곡이다. 시니컬한 보이스와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쿨한 모습을 그린 영어 가사가 만나 칠(Chill)한 무드를 자아낸다.
앞서 ‘Imagine’(이매진), ‘Helium (헬륨)’, ‘Another Life’(어나더 라이프) 등 키의 영어곡들이 세련된 분위기로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신곡도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30일 0시 샤이니 각종 채널에서 공개된 새 앨범 티저 영상 ‘Work Week : Wednesday’(워크 위크 : 웬즈데이)는 일주일의 중간 지점인 수요일에 쏟아지는 각종 업무 때문에 지쳐가는 인턴 키의 모습을 담아 워커(Worker)들의 깊은 공감을 자아냈다.
키 신보 ‘Good & Great’는 9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으로 공개된다.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쉬는부부’ 최초 욕실 합방 함께 샤워, 신동엽 사각지대에 흥분 “지겹지 않다”
- “최민환♥ 눈감아” 율희, 수영복으로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 강남母 “화가 치민다, 자식 천번 만번 바꾸고 싶어” 한숨(동네친구)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누구세요?’ 몰라볼 정도로 더욱 섹시 해진 클라라
- 태국 재벌 ♥신주아, 대저택에 개인 수영장까지‥비키니 자태(사랑은 아무나)
- 한강 촬영 중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故 변영훈 벌써 30년 흘렀다
- 故 유주은, 극단적 선택 후 “연기가 하고 싶었다” 유서 공개…오늘(29일)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