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의 즐거움 공유'…양주시, 평생학습축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주시민들의 평생 배움 즐거움을 공유하는 자리가 열린다.
경기 양주시는 9월 2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2023년 양주시 평생학습 축제'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평생학습의 즐거움을 나누고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놀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2013년 이후 처음으로 평생학습 분야 단독으로 열리는 행사인 만큼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주=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양주시민들의 평생 배움 즐거움을 공유하는 자리가 열린다.
경기 양주시는 9월 2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2023년 양주시 평생학습 축제’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벨싱어즈 오페라단과 드론 퍼포먼스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오후 2시에는 ㈜새삶 대표이사인 이지영 강사를 초청해 ‘양주시 행복특강’을 실시한다.
이지영 강사는 이날 ‘‘삶이 바뀌는 신박한 정리’를 주제로 공간 컨설팅에 대한 강의로 시민들에게 공간의 중요성과 정리를 통한 공간컨설팅의 노하우를 전달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평생학습의 즐거움을 나누고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놀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2013년 이후 처음으로 평생학습 분야 단독으로 열리는 행사인 만큼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금리시대 주택대출 전략…"고정금리로 갈아타라"
- 살리겠단 의지 하나로…‘흉기 난동’ 당시 피해자 옆 지켰다
- 만삭 임산부, 8세 여아 유괴 후 살인[그해 오늘]
- 성유리 남편 안성현, 또 구속위기…檢, 영장 재청구
- 제12호 태풍 '기러기' 발생 초읽기…'하이쿠이' 경로는?
- "제2·3의 혜빈이 같은 사람 나올텐데"...'최원종 사건' 유족이 남긴 말
- [단독]'몽골'서 주택임차료 빼돌린 철도공단 직원 덜미
- '마스크걸' 이한별 "안무 연습? '리듬 속의 그 춤을' 지겹게 들었다"[인터뷰]①
- “우리, 합의한거다?” 성관계 동의하면 QR 코드 찍어준다는데
- "과일 썩어서...사장 살해한다" 인천 마트 흉기난동 CCTV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