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들의 ‘올블랙’ 패션

2023. 8. 30.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셔니스타들도 사랑하는 계절을 타지 않는 블랙 색상.

아웃핏에 무게감을 더해 주는 블랙 컬러는 베이식한 아이템으로 매치한 깔끔한 코디부터 액세서리나 소재의 특성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해 낼 수 있는데.

때론 화려한 패턴, 그 어떤 컬러보다도 뚜렷한 존재감을 발휘하기도 하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까만 올블랙 패션.

홍태준은 스탠드칼라 셔츠와 캡의 섬세한 플리츠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시크한 올블랙 패션 완성.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h_amii

패셔니스타들도 사랑하는 계절을 타지 않는 블랙 색상. 아웃핏에 무게감을 더해 주는 블랙 컬러는 베이식한 아이템으로 매치한 깔끔한 코디부터 액세서리나 소재의 특성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해 낼 수 있는데.

때론 화려한 패턴, 그 어떤 컬러보다도 뚜렷한 존재감을 발휘하기도 하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까만 올블랙 패션. 시크한 이미지나 강렬한 바이브 연출에 많이 쓰이는 코디법인 사실은 부정할 수 없을 터.

묵직하게 멋 낸 셀럽들의 올블랙 패션으로 블랙의 매력에 빠져보자.

@_chaechae_1

블랙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바이커 쇼츠를 레이어드, 캡과 삭스, 스니커즈까지 블랙으로 맞춰 코디해 힙한 바이브를 자아낸 김채원. 여기에다 화이트 레더 숄더백과 실버 주얼리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해 냈다.
@ch_amii

차정원은 블랙 포켓 디테일 셔츠와 쇼츠, 타비 블로퍼를 착용했다. 여기에다 실버 메탈 워치와 백으로 쿨한 포인트를 더했다. 옷장에 누구나 하나쯤은 있는 베이식 아이템인 셔츠와 바텀에 포인트 컬러로 무심하게 멋 내고 싶은 날엔 차정원의 룩을 참고해 볼 것.
@bogummy

블랙 톱과 팬츠, 프린지 디테일의 레더 재킷과 크로스백으로 강렬한 코디를 소화해 낸 박보검. 모든 아이템을 블랙이라 룩이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소재에 차이를 둔 아이템을 택해 무게감을 극대화시켰다.
@300ver

홍태준은 스탠드칼라 셔츠와 캡의 섬세한 플리츠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시크한 올블랙 패션 완성. 여기에다 볼드한 실버 이어 커프를 착용해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운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