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을 잡아라" 코웨이, '체험매장' 전국으로 넓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이달 초 대구 수성구에 브랜드 체험, 판매 매장인 코웨이갤러리를 신규 오픈했습니다. 이어 이달 말까지 부산 해운대점, 광주 상무점, 인천 구월점을 잇따라 개점할 예정입니다.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접점을 늘리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의도로 해석됩니다.
주요 광역시로 체험 기회를 넓히며 본격적인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는 것입니다. 기존에는 강남논현점, 구로G타워점, 용산아이파크몰점, 기흥리빙파워센터점, 수원망포점 등 서울과 경기권에서만 5개 매장을 운영해왔습니다.
코웨이갤러리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환경가전과 함께 슬립 앤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매트리스와 안마의자까지 자유롭게 체험이 가능합니다.
특히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등은 소재나 기능에 따라 개인별 선호가 다른 만큼, 다양한 모델을 직접 이용해보고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분리된 공간에서 집중 체험 모드를 통해 짧은 시간 동안 핵심 기능만 모아 경험 가능하다고 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코웨이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구매 시 사용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분석되는 만큼 앞으로도 오프라인 공간 마케팅을 적극 확대하며 소통 접점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응답하라 갤로퍼 올드카?…내 눈에 골드카
- 공모만 하면 '뭉칫돈'…지금은 '스팩' 전성시대? [손에 잡히는 재테크]
- '이 합병' 찬성했다가 국민연금 2400억원 까먹었다
- 저출산인데 잘 팔리는 '이 보험', 35세가 어린이라고?
- 철근만이 아니다…LH 아파트 하자 최근 5년간 25만건
- 오염수 방류에 中, 日 불매운동 확산…경제 파장은? [글로벌 뉴스픽]
- 비트코인 현물 ETF 상장 길 열렸다…메타, 중국 선동계정 적발 [글로벌 비즈]
- 서울시, '3900억' 송파 '창의혁신 공공주택' 설계안 선정
- 정부, 새만금 개발 전면 재검토
- 현대차·기아·벤츠·포르쉐 21만여대 자발적 시정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