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 ‘친환경 윈드스토퍼’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자이언츠는 다음달 2일 개최되는 '롯데케미칼 프로젝트 루프 매치데이'에서 리사이클 윈드스토퍼를 부산리틀야구단 유소년 및 지도자에게 기증한다.
롯데는 롯데케미칼과 함께 자원선순환 캠페인 '프로젝트 루프'를 진행하며 부산 금정구 '우리동네ESG센터'에서 수거한 폐플라스틱을 활용해 '리사이클 윈드스토퍼'를 제작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롯데자이언츠는 다음달 2일 개최되는 ‘롯데케미칼 프로젝트 루프 매치데이’에서 리사이클 윈드스토퍼를 부산리틀야구단 유소년 및 지도자에게 기증한다.
또 자원선순환에 앞장서 폐플라스틱 수거에 힘쓴 노인인력 100여명도 경기에 초청한다.
롯데는 롯데케미칼과 함께 자원선순환 캠페인 ‘프로젝트 루프’를 진행하며 부산 금정구 ‘우리동네ESG센터’에서 수거한 폐플라스틱을 활용해 ‘리사이클 윈드스토퍼’를 제작한 바 있다.
아울러 사직야구장을 직접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친환경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프로젝트 루프 홍보존’, ‘친환경 에너지 체험존’, ‘리사이클 컬링 게임존’ 등이 광장에서 운영되며, 친환경 윈드스토퍼를 비롯해 업사이클링 파우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p2146@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