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송가인·양지은 찾는다…'미스트롯3', 참가자 모집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이 시즌3로 돌아온다.
TV조선 '미스트롯3'는 또 한 번의 트롯 신드롬을 일으키며 트롯계를 이끌어 갈 차세대 스타들을 발굴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간 TV조선은 트롯 오디션을 통해 '미스트롯'의 송가인, 홍자,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과 '미스터트롯' 임영웅, 김호중, 장민호, 이찬원, 안성훈, 박지현 등 스타들을 배출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미스트롯3’는 또 한 번의 트롯 신드롬을 일으키며 트롯계를 이끌어 갈 차세대 스타들을 발굴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간 TV조선은 트롯 오디션을 통해 ‘미스트롯’의 송가인, 홍자,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과 ‘미스터트롯’ 임영웅, 김호중, 장민호, 이찬원, 안성훈, 박지현 등 스타들을 배출해냈다.
30일 공개된 ‘미스트롯3’ 메인 포스터에는 송가인과 양지은이 남다른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당신을 기다리는 단 하나의 오디션’이라는 문구와 함께, 비어있는 새 시즌 주인공 자리가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1차 접수에서부터 최고의 현역 실력자들이 모인다는 후문이다. 또한 ‘미스트롯3’만 기다리며 실력을 갈고닦았다는 숨은 고수들이 속속 신청서를 내며 진검승부를 예고하고 있다.
‘미스트롯3’는 오는 9월 10일까지 참가자 2차 모집을 진행한다. 트롯을 사랑하는 만 50세 미만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 지원서를 작성한 후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직접 부른 노래가 담긴 5분 내외 영상, 정면의 얼굴 사진을 첨부하는 방식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금리시대 주택대출 전략…"고정금리로 갈아타라"
- 살리겠단 의지 하나로…‘흉기 난동’ 당시 피해자 옆 지켰다
- 만삭 임산부, 8세 여아 유괴 후 살인[그해 오늘]
- 성유리 남편 안성현, 또 구속위기…檢, 영장 재청구
- 제12호 태풍 '기러기' 발생 초읽기…'하이쿠이' 경로는?
- "제2·3의 혜빈이 같은 사람 나올텐데"...'최원종 사건' 유족이 남긴 말
- [단독]'몽골'서 주택임차료 빼돌린 철도공단 직원 덜미
- '마스크걸' 이한별 "안무 연습? '리듬 속의 그 춤을' 지겹게 들었다"[인터뷰]①
- “우리, 합의한거다?” 성관계 동의하면 QR 코드 찍어준다는데
- "과일 썩어서...사장 살해한다" 인천 마트 흉기난동 CCTV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