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1위 찍은 ‘마스크걸’ 미공개 스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외모 지상주의를 소재로 한 심리 스릴러 '마스크걸'이 넷플릭스 첫 글로벌 1위를 찍었다.
이날 공개된 스틸은 내면의 뒤틀린 욕망을 연기한 배우들이 한껏 몰입한 모습을 담아 '마스크걸'의 매분 매초를 상기시키며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또 아역이지만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김미모(신예서), 교도소의 절대권력자로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뽐내는 안은숙과 그 패거리의 모습도 함께 공개되어 '마스크걸'의 이야기를 충만하게 채운 여러 배우의 비하인드를 궁금하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오전 넷플릭스 TOP 10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은 주간 740만 뷰와 5,080만 시청 시간(8월 21일~27일)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 부문(비영어) 1위에 올랐다.
이날 공개된 스틸은 내면의 뒤틀린 욕망을 연기한 배우들이 한껏 몰입한 모습을 담아 ‘마스크걸’의 매분 매초를 상기시키며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주오남(안재홍)의 상상 속 그의 얼굴을 어루만지며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회사원 김모미(이한별)부터 끈끈한 연대를 보여줬던 쇼걸 김모미(나나)와 김춘애(한재이), 이들에게 돌이킬 수 없는 운명을 불러들인 최부용(이준영)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음 스틸은 ‘마스크걸 살인사건’으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후 교도소에 수감된 김모미가 살아남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모습이 담겼다.
널린 빨래 사이를 가르고 돌진하는 두 번째 김모미의 강렬한 눈빛과 서늘한 분위기는 왜 많은 시청자들이 교도소를 지배하는 안은숙(이수미)에게 맞서는 모습을 명장면으로 꼽았는지 공감을 자아낸다.
오랜 시간이 흐른 뒤 달라진 외모의 김경자(염혜란)와 마주한 중년 김모미(고현정)의 만남 또한 사진만으로도 그들 사이에 흐르는 팽팽한 긴장을 알 수 있게 한다.
또 아역이지만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김미모(신예서), 교도소의 절대권력자로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뽐내는 안은숙과 그 패거리의 모습도 함께 공개되어 ‘마스크걸’의 이야기를 충만하게 채운 여러 배우의 비하인드를 궁금하게 한다.
강렬한 캐릭터와 배우들의 열연, 몰아치는 이야기로 화제의 중심에 선 ‘마스크걸’은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스트리밍 중이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성호, 글로벌 진출 욕심? “일진스님→뉴진스님”(‘라스’)
- 블랙핑크, 美 앙코르 투어 성료...고척돔서 피날레
- ‘스우파2’ 리아킴vs미나명, 배틀 중 충돌...강다니엘 “돈 터치”
- ‘구해줘 홈즈’ 조현아X박태환, 89년생 동갑내기의 발품은?
- 피프티 피프티, 전속계약 가처분 기각에 즉시 항고 결정 [공식]
- ‘성추문 논란’ 진조크루, 사과 “가해 멤버 탈퇴…잠시 활동 중단”
- 태양X리사 ‘슝!’ 퍼포먼스 비디오, 1억뷰 돌파
- ‘나화나’ 이병헌 감독, 분노 포인트? “8년전 무례했던 택배기사”
- “저 예쁘잖아요”...‘돌싱’ 김새롬, 깜짝 열애 고백
- ‘신병2’ 레전드 군텐츠의 저력… 웃음 기강 확실히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