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그룹 엑스플라, 방치형 RPG '닌자 키우기 온라인' 온보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그룹의 블록체인 메인넷 엑스플라(XPLA)는 퍼즐몬스터즈의 모바일 방치형 RPG '닌자 키우기 온라인'을 온보딩한다고 30일 밝혔다.
게임은 닌자 마을을 위협하는 요괴들을 물리치며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닌키 토큰은 게임을 플레이하며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엑스플라 코인과 상호 교환할 수 있다.
폴 킴 엑스플라 팀 리더는 "앞으로도 공고한 협력을 통해 전 세계의 웹3 게임 유저들에게 참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컴투스그룹의 블록체인 메인넷 엑스플라(XPLA)는 퍼즐몬스터즈의 모바일 방치형 RPG '닌자 키우기 온라인'을 온보딩한다고 30일 밝혔다.
게임은 닌자 마을을 위협하는 요괴들을 물리치며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누구나 쉽게 플레 할 수 있도록 방치형 요소를 기반으로 한다. 아기자기한 그래픽, 특색있는 다양한 던전과 보스는 물론 수만 가지의 게임 아이템을 조합하고 덱을 구축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닌자키우기 온라인은 다음달 P2O(Play To Own) 시스템을 적용할 예정이며, 이더리움 가상머신(EVM)기반의 닌키 토큰을 활용한다. 닌키 토큰은 게임을 플레이하며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엑스플라 코인과 상호 교환할 수 있다.
폴 킴 엑스플라 팀 리더는 "앞으로도 공고한 협력을 통해 전 세계의 웹3 게임 유저들에게 참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라, 위풍당당 비키니 자랑…몸매까지 완벽 - 스포츠한국
- "E컵입니다"…홍영기, 치명적인 밀착 수영복 자태 - 스포츠한국
- ‘보호자’ 김남길 “정우성 감독이 내미는 손 살며시 잡았을 뿐”[인터뷰] - 스포츠한국
- 제시, 무대 의상 대신 비키니를? 역대급 무대 '후끈' - 스포츠한국
- 안세영, 韓 배드민턴 단식 최초 세계선수권 우승!... 46년 한 풀었다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무빙' 김도훈 "괴력 가진 강훈, 육상·아크로바틱 경험 도움 됐죠" - 스포츠한국
- 심으뜸, 훅 파인 모노키니로 인증한 S라인 볼륨 몸매 - 스포츠한국
- [인터뷰②] 고현정 "나나·이한별에 반해…안재홍? '내가 졌다' 싶더라" - 스포츠한국
- 한타자도 못잡고 헤드샷… 임찬규가 만든 ‘강제 불펜데이’, LG는 무너졌다 - 스포츠한국
- 율희, 도발적인 수영복핏…'애셋맘' 맞아?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