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와 결혼했는데 동성애자였다"...위장 결혼 피해자의 눈물 ('고소한 남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내에게는 무뚝뚝하지만 옆집 남자에게는 한없이 다정한 '철벽' 남편의 비밀은 무엇일까.
29일 방송된 SBS Plus·ENA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이하 고소한 남녀)'에서는 아내에게는 무뚝뚝하지만 옆집 남자에게만큼은 다정한 '철벽' 남편의 비밀이 밝혀졌다.
'옆집 남자' 사연 성 정체성을 숨기고 결혼한 남편으로 인해 대혼란에 빠진 여성의 사연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안수현 기자] 아내에게는 무뚝뚝하지만 옆집 남자에게는 한없이 다정한 '철벽' 남편의 비밀은 무엇일까.
29일 방송된 SBS Plus·ENA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이하 고소한 남녀)'에서는 아내에게는 무뚝뚝하지만 옆집 남자에게만큼은 다정한 '철벽' 남편의 비밀이 밝혀졌다.
'옆집 남자' 사연 성 정체성을 숨기고 결혼한 남편으로 인해 대혼란에 빠진 여성의 사연이었다. 주인공은 레지던트 4년 차 외과 의사인 남편을 대신해 혼자서 결혼 준비를 도맡아서 하고 신혼여행까지 미뤘다. 그러나 남편은 결혼 후에도 응급 환자를 이유로 외박이 잦았고 신혼 생활은 전혀 행복하지 않았다.
그러던 어느 날, 주인공은 남편이 옆집 남자이자 직장 후배와 동성연애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급기야 두 사람이 헐벗은 채 욕실에서 함께 나오는 장면을 목격하고 충격에 빠졌다.
영상을 시청한 뒤 김준현은 "(동성을) 사랑할 수 있다. 근데 왜 결혼했느냐"라며 충격을 금치 못했고, 김지민 역시 "왜 동성애를 숨기고 위장 결혼까지 해서 여자의 인생에 태풍을 몰고 오느냐"라며 크게 분노했다.
특검 출신 형사 전문 이언 변호사는 김지민의 "남편의 불륜남을 상대로 상간자 소송이 가능할까"라는 질문에, "이 사건은 바람을 피운 두 사람이 공동으로 불법 행위를 한 것이다. 남편이 부부 사이에 정조 의무를 위반했고, 불륜 상대는 그 의무를 같이 위반한 공범이다. 따라서, 공동 불법 행위자로서 상간자 손해 배상 소송이 가능하다"라고 판단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아내가 결혼했다' 편은 가상 세계에 빠져 결혼 생활을 등한시하는 아내로 인해 고민에 빠진 남편이 등장한 사연도 소개됐다.
SBS Plus·ENA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는 29일 방송된 8회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연예계 대표 '깨랑꾼'들과 함께 상상 초월 사건들을 살펴보며 남녀 관계의 실체를 낱낱이 파헤쳤다. 또, 대한민국 스타 변호사들이 총출동, 전문가 군단의 법적 솔루션까지 제공해 재미와 전문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호평을 받았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SBS Plus·ENA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