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령 ‘반짝이는 워터멜론’ 합류, 신은수 엄마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주령이 '반짝이는 워터멜론'에 합류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소년 은결이 1995년으로 타임슬립해, 어린 시절의 아빠 이찬과 함께 밴드를 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 드라마다.
김주령은 극 중 야망의 화신 임지미 역으로 분해 전작과는 또 다른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9월 25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김주령이 ‘반짝이는 워터멜론’에 합류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소년 은결이 1995년으로 타임슬립해, 어린 시절의 아빠 이찬과 함께 밴드를 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 드라마다.
김주령은 극 중 야망의 화신 임지미 역으로 분해 전작과는 또 다른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가 맡은 임지미는 출세욕이 대단한 인물. 뛰어난 언변과 위기 대처 능력은 물론, 자신의 이중성을 감추고 포장할 줄 아는 미친 연기력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특히 청아 역으로 캐스팅된 신은수와 모녀로 호흡을 맞추며 이야기에 강렬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 벌써부터 많은 드라마 팬들의 심장을 뛰게 만드는 중이다.
한편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9월 25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저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쉬는부부’ 최초 욕실 합방 함께 샤워, 신동엽 사각지대에 흥분 “지겹지 않다”
- ‘누구세요?’ 몰라볼 정도로 더욱 섹시 해진 클라라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태국 재벌 ♥신주아, 대저택에 개인 수영장까지‥비키니 자태(사랑은 아무나)
- 한강 촬영 중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故 변영훈 벌써 30년 흘렀다
- 故 유주은, 극단적 선택 후 “연기가 하고 싶었다” 유서 공개…오늘(29일) 1주기
- 이경실 子손보승 한효주에게 연기 안 밀리네, ‘무빙’ 출연 근황 공개
- “난 그때 잘렸어야” 김혜은 서울대 음대→기상캐스터→배우, 이직 비결 공개(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