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봉황대기 고교야구대회에 '추신水' 2000병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푸드가 '추신水(수)' 2000병을 제51회 봉황대기 고교야구대회에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추신水는 신세계푸드가 SSG랜더스 추신수 선수와 함께 판매 수익금 전액을 유소년 야구 육성을 위해 사용하기로 하고 개발한 생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신세계푸드가 '추신水(수)' 2000병을 제51회 봉황대기 고교야구대회에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추신水는 신세계푸드가 SSG랜더스 추신수 선수와 함께 판매 수익금 전액을 유소년 야구 육성을 위해 사용하기로 하고 개발한 생수다. 현재 이마트, 이마트24, 이마트 에브리데이, G마켓, SSG닷컴, 노브랜드 버거 등에서 판매 중이다.
봉황대기 고교야구대회는 1971년 창설돼 18세 이하 야구부 전체 팀이 참가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고교야구대회다. 올해는 전국 95개 야구 팀이 참가했다.
신세계푸드는 이번 지원과 더불어 물병을 공중에 던져 바닥에 바로 세우는 영상을 찍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영상 1개당 '추신水' 10병의 판매 수익금을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을 위해 전달하는 '추린지(CHOOllenge)'을 진행 중이다.
해당 캠페인에는 ▲SSG랜더스 맥카티, 하재훈 선수 ▲인천 유나이티드FC 오반석, 스테판 무고사 ▲대한항공 점보스 한선수, 곽승석 등 야구계를 비롯해 축구, 배구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선수들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회사 관계자는 "오랜 기간 한국 야구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 온 봉황대기 고교 야구대회 지원을 통해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한 뜻을 함께 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라, 위풍당당 비키니 자랑…몸매까지 완벽 - 스포츠한국
- "E컵입니다"…홍영기, 치명적인 밀착 수영복 자태 - 스포츠한국
- ‘보호자’ 김남길 “정우성 감독이 내미는 손 살며시 잡았을 뿐”[인터뷰] - 스포츠한국
- 제시, 무대 의상 대신 비키니를? 역대급 무대 '후끈' - 스포츠한국
- 안세영, 韓 배드민턴 단식 최초 세계선수권 우승!... 46년 한 풀었다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무빙' 김도훈 "괴력 가진 강훈, 육상·아크로바틱 경험 도움 됐죠" - 스포츠한국
- 심으뜸, 훅 파인 모노키니로 인증한 S라인 볼륨 몸매 - 스포츠한국
- [인터뷰②] 고현정 "나나·이한별에 반해…안재홍? '내가 졌다' 싶더라" - 스포츠한국
- 한타자도 못잡고 헤드샷… 임찬규가 만든 ‘강제 불펜데이’, LG는 무너졌다 - 스포츠한국
- 율희, 도발적인 수영복핏…'애셋맘' 맞아?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