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9월 25일 새 앨범 '매직 아워'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케플러(Kep1er·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가 새 앨범 발매 날짜를 정했다.
30일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케플러는 9월 25일 5번째 미니앨범 '매직 아워'(Magic Hour)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는 "케플러는 새 앨범 발매 후 일본 도쿄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케플러는 9월 25일 5번째 미니앨범 ‘매직 아워’(Magic Hour)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날 공식 SNS 계정에는 앨범명에 걸맞은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컴백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케플러는 지난 4월 사랑 감정을 주제로 한 곡들로 채운 4번째 미니앨범 ‘러브스트럭!’(LOVESTRUCK!)을 선보였다. 이후 5월과 6월에는 첫 일본 아레나 투어를 진행해 총 5만여명의 관객과 만났으며 최근 ‘KCON LA 2023’에도 출연했다.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는 “케플러는 새 앨범 발매 후 일본 도쿄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금리시대 주택대출 전략…"고정금리로 갈아타라"
- 살리겠단 의지 하나로…‘흉기 난동’ 당시 피해자 옆 지켰다
- 만삭 임산부, 8세 여아 유괴 후 살인[그해 오늘]
- 성유리 남편 안성현, 또 구속위기…檢, 영장 재청구
- 제12호 태풍 '기러기' 발생 초읽기…'하이쿠이' 경로는?
- "제2·3의 혜빈이 같은 사람 나올텐데"...'최원종 사건' 유족이 남긴 말
- [단독]'몽골'서 주택임차료 빼돌린 철도공단 직원 덜미
- '마스크걸' 이한별 "안무 연습? '리듬 속의 그 춤을' 지겹게 들었다"[인터뷰]①
- “우리, 합의한거다?” 성관계 동의하면 QR 코드 찍어준다는데
- "과일 썩어서...사장 살해한다" 인천 마트 흉기난동 CCTV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