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이혜원, 결혼 23년차에 방송 최초…부부 동반 MC (선넘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 넘은 패밀리'는 국경을 넘어 사랑의 결실을 맺은 국제 가족들의 일상을 전하는 예능.
MC로는 여러 국경을 다니며 해외에서 K-라이프를 몸소 경험한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캐스팅 됐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방송 최초로 동반 MC로 함께 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는 오는 9월 22일 금요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채널A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에 방송 최초로 동반 MC로 발탁됐다.
‘선 넘은 패밀리’는 국경을 넘어 사랑의 결실을 맺은 국제 가족들의 일상을 전하는 예능. 인종, 문화, 언어를 초월해 사랑으로 국제 가족이 된 가족들의 해외 일상을 함께 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MC로는 여러 국경을 다니며 해외에서 K-라이프를 몸소 경험한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캐스팅 됐다. 결혼 23년 차에도 변함없이 다정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는 두 사람은 결혼 초반부터 이탈리아-프랑스-독일-일본-중국 등 여러 나라에서 거주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아온 바 있다.
이혜원은 안정환에게 “나를 와이프라고 생각하지 말고 게스트 중 한 명이라고 생각해라”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방송 최초로 동반 MC로 함께 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는 오는 9월 22일 금요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9월 6일 컴백…핑크빛 뒤태 티저 공개
- 주이, 바위 위에 벌러덩…남다른 비키니 인증샷 [DA★]
- 전현무 결혼 언급 “못 만날까봐→하는 게 맞아? 생각 바뀌어” (무장해제)
- ‘진행퀸’ 박슬기, 연기 본격 도전…새 프로필 사진 공개
- 이봉원, ♥박미선에게 내용증명 보내려 한 사연 (라디오스타)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