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이상형? 오직 한국인, 걸스데이부터 혜리 팬이었다”(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콩고에서 온 대한외국인 'K-대세 남매' 조나단과 파트리샤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
8월 30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조나단, 파트리샤가 서로의 연애사와 이상형 폭로하며 티격태격 케미를 뽐내 현실 남매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옥탑방 멤버들이 조나단에게 파트리샤 남자친구로 김종국은 어떨 것 같냐고 묻자, 조나단은 김종국은 합격(?)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관심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콩고에서 온 대한외국인 ‘K-대세 남매’ 조나단과 파트리샤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
8월 30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조나단, 파트리샤가 서로의 연애사와 이상형 폭로하며 티격태격 케미를 뽐내 현실 남매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조나단은 자신의 이상형은 오직 ‘한국 사람’뿐이라고 폭탄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이상형을 생각할 때 전 세계 70억 인구 중 내가 살아오면서 본 데이터는 한국 사람이다. 그래서 다른 나라 사람은 옵션에 없다”라고 뜻밖의 이상형 세계관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조나단은 이상형으로 혜리를 꼽아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예전부터 ‘걸스데이’ 혜리의 엄청난 팬이었다”고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또한, “파트리샤가 ‘혜미리예채파’ 고정 멤버로 들어갔을 때 사실은 질투했다. 나는 안 불러주나 살짝 기대했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조나단은 학창 시절 한국어를 가르쳐준 첫사랑 상대부터 꽁냥꽁냥 연애사까지 폭탄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파트리샤는 등장부터 김종국을 향해 눈을 떼지 못하며 ‘패밀리가 떴다’ 때부터 10년 넘게 이어져 온 오랜 팬심을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파트리샤는 “매일 김종국 이름을 검색해 보는데, 실제로 보니 더 잘생겨서 깜짝 놀랐다” “날이 갈수록 잘생겨지시는 게 냉동인간 같다”라며 오랜 이상형인 김종국을 향한 짝사랑을 고백하며 마침내 이루어진 만남에 수줍어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 옥탑방을 핑크빛 설렘으로 물들였다.
이에 옥탑방 멤버들이 조나단에게 파트리샤 남자친구로 김종국은 어떨 것 같냐고 묻자, 조나단은 김종국은 합격(?)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관심을 끌었다. 그러나, 그는 “내 동생을 만나려면 ‘서약서’를 써야 한다. ‘내 동생과 끝까지 간다’고 법적으로 증거를 남겨놔야 한다”며 동생 파트리샤의 연애사를 철저하게 관리하는 ‘동생 지킴이’로 변신해 모두의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KBS 2TV '옥문아')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쉬는부부’ 최초 욕실 합방 함께 샤워, 신동엽 사각지대에 흥분 “지겹지 않다”
- ‘누구세요?’ 몰라볼 정도로 더욱 섹시 해진 클라라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태국 재벌 ♥신주아, 대저택에 개인 수영장까지‥비키니 자태(사랑은 아무나)
- 한강 촬영 중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故 변영훈 벌써 30년 흘렀다
- 故 유주은, 극단적 선택 후 “연기가 하고 싶었다” 유서 공개…오늘(29일) 1주기
- 이경실 子손보승 한효주에게 연기 안 밀리네, ‘무빙’ 출연 근황 공개
- “난 그때 잘렸어야” 김혜은 서울대 음대→기상캐스터→배우, 이직 비결 공개(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