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넘은 패밀리’ 안정환♥이혜원, 방송 최초 동반 MC 출격[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동반 MC로 호흡을 맞춘다.
채널A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는 국경을 넘어 사랑의 결실을 맺은 국제 가족들의 일상을 전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MC로는 여러 국경을 다니며 해외에서 K-라이프를 몸소 경험한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발탁됐다.
또한 결혼 초반부터 이탈리아-프랑스-독일-일본-중국 등 여러 나라에서 거주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은 안정환과 이혜원의 리얼 부부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동반 MC로 호흡을 맞춘다.
채널A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는 국경을 넘어 사랑의 결실을 맺은 국제 가족들의 일상을 전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인종, 문화, 언어를 초월한 찐사랑으로 국제 가족이 된 가족들의 해외 일상을 함께 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국제 가족들이 직접 찍어 보내온 그들의 생생한 일상부터 그들의 찐 해외 살이와 더불어 해외에서 만날 수 있는 반가운 K-라이프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에서 겪게 되는 현실 해외 살이 고민에 대해 확장성 있는 정보가 담길 예정이다.
MC로는 여러 국경을 다니며 해외에서 K-라이프를 몸소 경험한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발탁됐다. 두 사람은 결혼 23년 차에도 변함없이 다정한 모습을 보여줘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결혼 초반부터 이탈리아-프랑스-독일-일본-중국 등 여러 나라에서 거주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은 안정환과 이혜원의 리얼 부부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혜원은 안정환에게 “나를 와이프라고 생각하지 말고 게스트 중 한 명이라고 생각해라”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9월 22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사진=채널A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쉬는부부’ 최초 욕실 합방 함께 샤워, 신동엽 사각지대에 흥분 “지겹지 않다”
- ‘누구세요?’ 몰라볼 정도로 더욱 섹시 해진 클라라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태국 재벌 ♥신주아, 대저택에 개인 수영장까지‥비키니 자태(사랑은 아무나)
- 한강 촬영 중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故 변영훈 벌써 30년 흘렀다
- 故 유주은, 극단적 선택 후 “연기가 하고 싶었다” 유서 공개…오늘(29일) 1주기
- 이경실 子손보승 한효주에게 연기 안 밀리네, ‘무빙’ 출연 근황 공개
- “난 그때 잘렸어야” 김혜은 서울대 음대→기상캐스터→배우, 이직 비결 공개(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