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3집 발매일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새 정규앨범으로 컴백한다.
30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0월 13일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FREEFALL)'을 발매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보 발매는 지난 1월 5번째 미니앨범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을 낸 이후 약 9개월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0월 13일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FREEFALL)’을 발매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보 발매는 지난 1월 5번째 미니앨범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을 낸 이후 약 9개월 만이다.
이들은 전작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200에서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냈다. 앨범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는 9월 12일(현지시간) 열리는 미국 음악 시상식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2023 MTV Video Music Awards)의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PUSH Performance of the Year)와 ‘베스트 K팝’(Best K-Pop) 부문 후보에 올랐다.
소속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간 앨범과 앨범, 시리즈와 시리즈를 엮어 하나의 이야기를 만들며 동 세대의 청춘이 겪는 성장을 노래해왔다. 이들이 전작과 이어지는 이번 신보로 또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금리시대 주택대출 전략…"고정금리로 갈아타라"
- 살리겠단 의지 하나로…‘흉기 난동’ 당시 피해자 옆 지켰다
- 만삭 임산부, 8세 여아 유괴 후 살인[그해 오늘]
- 성유리 남편 안성현, 또 구속위기…檢, 영장 재청구
- 제12호 태풍 '기러기' 발생 초읽기…'하이쿠이' 경로는?
- "제2·3의 혜빈이 같은 사람 나올텐데"...'최원종 사건' 유족이 남긴 말
- [단독]'몽골'서 주택임차료 빼돌린 철도공단 직원 덜미
- '마스크걸' 이한별 "안무 연습? '리듬 속의 그 춤을' 지겹게 들었다"[인터뷰]①
- “우리, 합의한거다?” 성관계 동의하면 QR 코드 찍어준다는데
- "과일 썩어서...사장 살해한다" 인천 마트 흉기난동 CCTV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