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10월13일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10월13일 세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30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0월13일 오후 1시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이름의 장: FREEFALL)를 발매한다고 공지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간 앨범과 앨범, 시리즈와 시리즈를 엮어 하나의 이야기를 만들며 동 세대의 청춘이 겪는 성장을 노래해왔다.
세계 음악시장에서 탄탄하게 입지를 다지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보로 일으킬 글로벌 돌풍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10월13일 세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30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0월13일 오후 1시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이름의 장: FREEFALL)를 발매한다고 공지했다.
같은 시각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SNS에는 신보 로고 모션이 게재됐다. 한 줄기 빛이 반짝인 뒤 전작인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의 'X'자 로고가 어딘가로 빠르게 떨어진다. 속도감 있는 활강의 끝에 거칠게 그려진 새로운 로고가 등장하면서 로고 모션은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마무리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간 앨범과 앨범, 시리즈와 시리즈를 엮어 하나의 이야기를 만들며 동 세대의 청춘이 겪는 성장을 노래해왔다. 전작과 이어지는 이번 신보에서는 이들이 또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트렌디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전 세계 Z세대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올 1월 발매된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1위를 차지했고,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IAA)로부터 50만 유닛(units) 이상 판매된 앨범에 주어지는 '골드' 공식 인증을 획득했다.
미니 5집의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는 내달 12일(현지시간) 열리는 미국 음악 시상식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2023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PUSH Performance of the Year)와 '베스트 K-팝'(Best K-Pop) 등 2개 부문 수상 후보에 올랐다. 세계 음악시장에서 탄탄하게 입지를 다지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보로 일으킬 글로벌 돌풍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에 폭행 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