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싸운다"…'스우파2' 리아킴vs미나명, 충돌에 모니카 '혹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리아킴과 미나명이 댄스 배틀 중 물리적 충돌이 발생했다.
원밀리언 리아킴과 딥앤댑 미나명은 29일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을 펼쳤다.
이 대결은 리아킴이 미나명을 '노 리스펙트'하는 약자로 지목하며 성사됐다.
미나명은 리아킴을 향해 "과연 원밀리언 수석 안무가 타이틀이 100% 본인 노력으로 이룬 건지 의문스럽다"고 물었고, 리아킴은 "내가 훔친 것도 아니고"라고 반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 진행
모니카 "감정 앞서 별로였다"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리아킴과 미나명이 댄스 배틀 중 물리적 충돌이 발생했다.
원밀리언 리아킴과 딥앤댑 미나명은 29일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을 펼쳤다.
이 대결은 리아킴이 미나명을 '노 리스펙트'하는 약자로 지목하며 성사됐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불만이 많은 상황이었다.
미나명은 리아킴을 향해 "과연 원밀리언 수석 안무가 타이틀이 100% 본인 노력으로 이룬 건지 의문스럽다"고 물었고, 리아킴은 "내가 훔친 것도 아니고"라고 반박했다. 두 사람의 대결을 지켜보는 이들은 "두 사람이 진짜 싸우는 거 아니냐"는 우려를 내비치기도 했다.
댄스 배틀이 시작되고 리아킴이 선공을 펼쳤다. 그러나 미나명이 리아킴에게 가까이 다가가자 서로 충돌이 발생했다. 리아킴이 팔을 뻗다 미나명의 머리에 닿은 것이다. 이에 리아킴은 미나명에게 멀리 떨어지라며 등을 밀었다. 리아킴은 인터뷰에서 "깔짝깔짝 거리면서 왜 저러냐"며 자신의 춤을 방해한 미나명을 비난했다.
배틀이 끝난 승자는 3표 중 2표를 얻은 미나명으로 판명났다. 심사위원 중 유일하게 무효표를 준 모니카는 "솔직히 별로였다"고 냉혹한 평가를 내렸다. 모니카는 "두 분 다 얼마나 춤을 잘 추는지 아는데, 감정에 휩싸인 상태에서 서로를 비난하는 무빙을 했다. 감정이 너무 앞서서 두 사람의 기량을 볼 수 없었다"고 말했다. 리아킴은 "부끄러운 배틀이었다"고 인정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이념 전쟁' 이어 '자유통일론'…"글로벌 중추국가되면 세계가 통일 지지"
- 이재명 5차 출석 임박…'쌍방울 대북송금' 조사 쟁점은
- [현장FACT] AI 전문가부터 국회의원·기업인까지…'더팩트 혁신포럼' 빛낸 인물들 (영상)
- [이건뭐지?] '영화관 데이트'하고 부부는 침울해졌다 (영상)
- 에코프로머티리얼즈 IPO 안갯속...에코프로·투자자 '전전긍긍'
- '무빙' 이정하, 체중 증량까지 감행한 '성덕' [TF인터뷰]
- 토레스EVX·EV5 출격 대기…중형 전동화 SUV 판 커진다
- "입주자가 그 시대의 청춘"…'하시' 박철환 PD의 '설렘'[TF인터뷰]
- 반년 새 22조 증가…은행권 '기업금융' 경쟁 치열
- 조선3사 끊임없는 기술경쟁..."친환경·자율운항으로 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