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하겐다즈와 '하겐다즈 초코설빙'·'하겐다즈 초코크로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손잡고 만든 '하겐다즈 초코설빙'과 '하겐다즈 초코크로플'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설빙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세계에 K-디저트를 알리는 순수 국내 브랜드 설빙과 60여 년 전통의 글로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의 첫 만남이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라며 "세계 속의 설빙으로 진일보를 거듭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손잡고 만든 ‘하겐다즈 초코설빙’과 ‘하겐다즈 초코크로플’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하겐다즈 초코설빙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우유빙수에 쫀득한 브라우니, 바삭한 오레오, 보드라운 생크림을 올리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가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하겐다즈 초코 아이스크림을 얹어 장식했다.
하겐다즈 초코크로플은 고소하고 바삭한 크로플에 하겐다즈 프리미엄 초코 아이스크림을 더했다. 당 충전이 필요한 날 크로플과 초코 아이스크림의 달콤한 만남으로 특별한 힐링타임을 보낼 수 있다는 게 설빙 메뉴개발팀의 설명이다.
설빙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세계에 K-디저트를 알리는 순수 국내 브랜드 설빙과 60여 년 전통의 글로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의 첫 만남이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라며 “세계 속의 설빙으로 진일보를 거듭할 것”이라고 전했다.
설빙의 야심작 하겐다즈 초코설빙과 하겐다즈 초코크로플은 전국 설빙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금리시대 주택대출 전략…"고정금리로 갈아타라"
- 살리겠단 의지 하나로…‘흉기 난동’ 당시 피해자 옆 지켰다
- 만삭 임산부, 8세 여아 유괴 후 살인[그해 오늘]
- 성유리 남편 안성현, 또 구속위기…檢, 영장 재청구
- 제12호 태풍 '기러기' 발생 초읽기…'하이쿠이' 경로는?
- "제2·3의 혜빈이 같은 사람 나올텐데"...'최원종 사건' 유족이 남긴 말
- [단독]'몽골'서 주택임차료 빼돌린 철도공단 직원 덜미
- '마스크걸' 이한별 "안무 연습? '리듬 속의 그 춤을' 지겹게 들었다"[인터뷰]①
- “우리, 합의한거다?” 성관계 동의하면 QR 코드 찍어준다는데
- "과일 썩어서...사장 살해한다" 인천 마트 흉기난동 CCTV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