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의외의 장소서 포착…아내 손예진과 데이트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현빈이 아내 손예진의 사진에서 깜짝 등장해 팬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손예진은 "D-1. 나 좋아지고 있나? 그의 사진 기술이 점점 좋아지고 있어"라면서 자신의 사진을 찍은 사람이 남편 현빈임을 암시했다.
앞서 손예진은 "길게 찍어달라고 신랑한테 부탁했더니 길게만 찍어준 것 같은"이라면서 현빈의 사진 실력에 대한 불만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빈이 포착된 사진 화제
배우 현빈이 아내 손예진의 사진에서 깜짝 등장해 팬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지난 29일 손예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골프 라운딩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이와 함께 손예진은 "D-1. 나 좋아지고 있나? 그의 사진 기술이 점점 좋아지고 있어"라면서 자신의 사진을 찍은 사람이 남편 현빈임을 암시했다.
특히 손예진의 선글라스에서 카메라를 들고 있는 남성이 비치면서 현빈의 근황이 깜짝 공개되기도 했다. 해당 사진에서 현빈으로 추정되는 이 남성은 사진을 찍어주기 위하여 다리를 벌리고 자세를 낮추며 촬영에 진심인 모습이다.
앞서 손예진은 "길게 찍어달라고 신랑한테 부탁했더니 길게만 찍어준 것 같은"이라면서 현빈의 사진 실력에 대한 불만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해 3월 현빈과 결혼하여 같은해 11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다은, 서울대 출신에 수능 3개 틀렸다"…조우종, 남다른 아내 사랑
- 16세 정동원, 어느덧 남자의 향기...'독백' 예고
- 고우림 "♥김연아, 첫눈에 반해 고백...친구까지 끊어" ('미우새')
- 이청아, '연인' 합류 …남궁민과 세 번째 호흡에 모인 관심
- 계속되는 방송 사고…'살림남2'·'놀토', 시청자에 사과
- 배우 김우빈, 팬 장례식장 찾아 조문…유족이 밝힌 미담
- 트와이스 지효, 솔로도 통했다...K팝 女 솔로 초동 신기록
- "정말 원해"...'오날오밤', 악뮤부터 PD까지 뉴진스 외친 이유
- 서울대·기상캐스터 출신 배우 김혜은, '프로 이직러' 비결은? ('무장해제')
- 홍지윤, '꽃' 게스트 출격…송가인·정미애·홍자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