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한효주, 조인성 배신?→류승룡 위기…운명의 갈림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바로 오늘(30일) 12, 13회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안기부 비밀 요원으로 활약했던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의 스틸을 공개하며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한다.
바로 오늘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12, 13회에서는 단 한 번의 선택으로 운명이 갈린 비밀 요원 3인 '장주원'(류승룡 분), '이미현'(한효주 분), '김두식'(조인성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로 오늘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12, 13회에서는 단 한 번의 선택으로 운명이 갈린 비밀 요원 3인 ‘장주원’(류승룡 분), ‘이미현’(한효주 분), ‘김두식’(조인성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9회 엔딩에서 ‘미현’은 극비 임무 후 죽을 것을 무릅쓰고 자신을 찾아온 ‘두식’과 애절한 재회를 하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다. 하지만 이후, ‘두식’을 향해 총구를 겨누는 ‘미현’과 그리고 서글프면서도 이해할 수 없다는 표정으로 이를 바라보는 ‘두식’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한치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한다. 곧이어 모든 것이 지나간 자리에 ‘미현’의 오열하는 모습이 포착, ‘민 차장’(문성근 분)이 지시한 “‘김두식’을 생포하라”라는 임무에 임한 그의 복잡한 심경이 엿보여 더욱 호기심을 폭발시킨다.
한편 또 다른 선택으로 인해 예상치 못한 상황에 마주한 ‘장주원’의 이야기도 예고돼 기대를 배가시킨다. 공개된 스틸에는 피투성이로 척박한 고지를 넘나드는 ‘주원’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일으킨다. ‘두식’과 함께 파트너로 활약하던 ‘주원’에겐 또 어떤 변화가 생긴 것인지, 그에게 주어진 선택의 갈림길은 무엇인지 이번 12, 13회에서 비밀 요원 3인의 인생을 또 한 번 뒤흔들 사건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하이틴부터 멜로, 느와르까지 매주 다른 장르로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는 ‘무빙’은 이번 주 ‘주원’과 ‘두식’이 파트너로 활약하며 펼치는 액션, ‘미현’과 ‘두식’의 로맨스, 그리고 남겨진 ‘주원’의 이야기를 통해 설렘과 행복, 긴장감과 의심, 그리고 더욱 다채로운 감정을 경험할 수 있는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빙’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긴 것은 ‘인물의 서사’”였다고 각본을 담당한 강풀 작가의 말처럼 이번 회차에서 공개되는 인물들의 서사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더욱 작품에 빠져들게 만들 것이다.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무빙’은 디즈니+ 국내 서비스작 중 한국과 글로벌 콘텐츠를 통틀어 공개 첫 주 최다 시청 시간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미국 Hulu에서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중 공개 첫 주 시청 시간 기준 가장 많이 시청한 작품에 등극했으며, 디즈니+ 아태지역에서도 공개 첫 주 최다 시청 시리즈에 랭크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무빙’은 디즈니+에서 첫 주 에피소드 7개 공개 이후, 매주 수요일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20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금리시대 주택대출 전략…"고정금리로 갈아타라"
- 살리겠단 의지 하나로…‘흉기 난동’ 당시 피해자 옆 지켰다
- 만삭 임산부, 8세 여아 유괴 후 살인[그해 오늘]
- 성유리 남편 안성현, 또 구속위기…檢, 영장 재청구
- 제12호 태풍 '기러기' 발생 초읽기…'하이쿠이' 경로는?
- "제2·3의 혜빈이 같은 사람 나올텐데"...'최원종 사건' 유족이 남긴 말
- [단독]'몽골'서 주택임차료 빼돌린 철도공단 직원 덜미
- '마스크걸' 이한별 "안무 연습? '리듬 속의 그 춤을' 지겹게 들었다"[인터뷰]①
- “우리, 합의한거다?” 성관계 동의하면 QR 코드 찍어준다는데
- "과일 썩어서...사장 살해한다" 인천 마트 흉기난동 CCTV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