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씨, 역대급 댄스에 파이트 저지 기권+기립…커스틴 설욕전 ‘완벽’(스우파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네퀸 왁씨가 잼 리퍼블릭 커스틴을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8월 29일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8크루(원밀리언, 베베, 딥앤댑, 잼 리퍼블릭, 레이디바운스, 마네퀸, 츠바킬, 울플러)의 에이스 배틀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마네퀸 왁씨가 잼 리퍼블릭 커스틴을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8월 29일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8크루(원밀리언, 베베, 딥앤댑, 잼 리퍼블릭, 레이디바운스, 마네퀸, 츠바킬, 울플러)의 에이스 배틀이 그려졌다.
이날 승점 2점이 걸린 에이스 배틀에는 마네퀸의 왁씨, 츠바킬의 레나, 딥앤댑의 락커지, 레이디바운스의 베씨, 베베의 키마, 원밀리언의 에이미, 잼 리퍼블릭의 커스틴, 울플러의 베이비슬릭이 각 팀의 대표로 선정됐다.
잼 리퍼블릭 커스틴이 나오자 마네퀸 왁씨가 무대에 올랐다. 앞서 왁씨는 커스틴에게 패배해 리벤지를 원했다.
무대에 오른 왁씨는 역대급 퍼포먼스로 스튜디오의 모두를 감탄케 만들었다. 파이트 저지 모니카는 "가비 아니야? 가비 아니냐고"라며 감탄을 금치 못하기도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대결은 파이트 저지 2인이 기권을 하면서 재대결로 이어졌다.
이어지는 무대에서도 커스틴과 왁씨는 마치 합동 무대 같은 배틀을 선보이며 모든 댄서들을 환호하게 했다. 파이트 저지들도 모두 기립해 박수를 보냈다. 배틀 결과 왁씨가 3:0으로 설욕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승점 2점을 획득했다.
한편,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가리기 위한 여성 댄스 크루들의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사진=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쉬는부부’ 최초 욕실 합방 함께 샤워, 신동엽 사각지대에 흥분 “지겹지 않다”
- ‘누구세요?’ 몰라볼 정도로 더욱 섹시 해진 클라라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태국 재벌 ♥신주아, 대저택에 개인 수영장까지‥비키니 자태(사랑은 아무나)
- 한강 촬영 중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故 변영훈 벌써 30년 흘렀다
- 故 유주은, 극단적 선택 후 “연기가 하고 싶었다” 유서 공개…오늘(29일) 1주기
- 이경실 子손보승 한효주에게 연기 안 밀리네, ‘무빙’ 출연 근황 공개
- “난 그때 잘렸어야” 김혜은 서울대 음대→기상캐스터→배우, 이직 비결 공개(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