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죽을 것 같다"던 ♥조인성에 총 겨눴다…오열('무빙')

강민경 2023. 8. 30. 08: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속 비밀 요원으로 활약했던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의 스틸이 공개됐다.

30일 디즈니+는 '무빙' 12, 13회 공개를 앞두고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되는 '무빙' 12, 13회에서는 단 한 번의 선택으로 운명이 갈린 비밀 요원 3인 장주원(류승룡 역), 이미현(한효주 역), 김두식(조인성 역)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속 비밀 요원으로 활약했던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의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30일 디즈니+는 '무빙' 12, 13회 공개를 앞두고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의 스틸을 공개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

이날 공개되는 '무빙' 12, 13회에서는 단 한 번의 선택으로 운명이 갈린 비밀 요원 3인 장주원(류승룡 역), 이미현(한효주 역), 김두식(조인성 역)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 9회 엔딩에서 미현은 극비 임무 후 죽을 것을 무릅쓰고 자신을 찾아온 두식과 애절한 재회를 했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하지만 두식을 향해 총구를 겨누는 미현과 그리고 서글프면서도 이해할 수 없다는 표정으로 이를 바라보는 두식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한치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한다. 곧이어 모든 것이 지나간 자리에 미현의 오열하는 모습이 포착, 민 차장(문성근 역)이 지시한 "김두식을 생포하라"는 임무에 임한 그의 복잡한 심경이 엿보여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다른 선택으로 인해 예상치 못한 상황에 마주한 장주원의 이야기도 예고되어 기대를 배가시킨다. 공개된 스틸에는 피투성이로 척박한 고지를 넘나드는 주원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일으킨다. 두식과 함께 파트너로 활약하던 주원에겐 또 어떤 변화가 생긴 것인지, 그에게 주어진 선택의 갈림길은 무엇인지 이번 12, 13회에서 비밀 요원 3인의 인생을 또 한 번 뒤흔들 사건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하이틴부터 멜로, 누아르까지 매주 다른 장르로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는 '무빙'은 이번 주 주원과 두식이 파트너로 활약하며 펼치는 액션, 미현과 두식의 로맨스, 그리고 남겨진 주원의 이야기를 통해 설렘과 행복, 긴장감과 의심, 더욱 다채로운 감정을 경험할 수 있는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극본을 맡은 강풀 작가가 "'무빙'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긴 것은 '인물의 서사'였다"라고 밝혔다.

'무빙'은 디즈니+에서 첫 주 에피소드 7개 공개 이후, 매주 수요일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20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