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2번 하려나?"… '돌싱' 김새롬 핑크빛 열애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새롬이 현재 열애중임을 고백했다.
김새롬은 "그걸 (결혼 중에) 한 번 잃어버렸다. 똑같은걸 새로 샀는데, 또 나중에 찾았다. 그래서 2개가 됐다"고 전했다.
이상민은 "핑크빛 소식이 들어왔다. 김새롬이 제작진한테 '나 지금 혼자 아니다'라고 했다더라"고 김새롬이 연애 중임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새롬은 지난 2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2015년 8월 이찬오 셰프와 결혼한 김새롬은 결혼 3년 만인 2017년 1월 이혼했다. 실제로 이혼 후 김새롬은 '쉬는 부부', '우리 이혼했어요' 등 연애 프로그램으로 복귀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새롬은 "그래, 갔다 왔다. 그렇다고 내가 가정을 잃었지, 직업을 잃어야 하는 건 아니지 않나"라며 "방송하긴 할 건데, 온 국민이 다 아는 사실을 조용하게 갖고 갈 필요가 없지 않나. 그럴 거면, '돌싱의 아이콘'으로 남자로서 서장훈 이상민이 있다면, 여자는 아직 자리가 없는 거다"라고 자신이 당당하게 돌싱 프로그램에 나서는 이유를 밝혔다.
이에 이상민은 "내가 보기엔 새롬 씨가 그 길을 이미 걷고 있다. 이혼하고 결혼반지를 녹여 팬던트를 만들었다더라. 이런 건 웬만한 멘탈이 아니면 불가능하다"고 김새롬의 결혼반지 일화를 귀띔했다. 김새롬은 "그걸 (결혼 중에) 한 번 잃어버렸다. 똑같은걸 새로 샀는데, 또 나중에 찾았다. 그래서 2개가 됐다"고 전했다. 옆에 있던 탁재훈이 "무슨 암시인가?"라고 언급하자 김새롬은 "(결혼을) 2번할 암시인가?"라며 긍정적으로 받아들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새롬은 "(결혼반지가) 백금이었다. 아까웠다. 녹여서 팬던트를 만들되, 의미를 새기자 해서 거기다가 '다시는 실수하지 말자'라고 적었다"라고 말했다.
이상민은 "핑크빛 소식이 들어왔다. 김새롬이 제작진한테 '나 지금 혼자 아니다'라고 했다더라"고 김새롬이 연애 중임을 전했다.
이에 김새롬은 "저 예쁘잖아요. 괜찮게 생겼고, 성격도 괜찮고, 돈을 안 버는 것도 아니고, 재밌고. 혼자인 게 이상하지 않나. 그리고 전 연애를 쉬면 안된다 생각한다"라며 실제 연애 중임을 인정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때문에 AOA 탈퇴?… 초아 "썸만 탔는데,억울" - 머니S
- "퀸화사가 온다"… 9월6일, 싸이 손잡고 컴백 - 머니S
- "제니 데뷔작 '디 아이돌' 시즌2 없다" - 머니S
- 김나영, 이탈리아서 '콘로우 헤어' 변신…소화 못하는 게 뭐야? - 머니S
- 이주빈, 여름 끝자락 우아한 린넨 재킷 스타일링 - 머니S
- "영웅이 온다"…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예고 - 머니S
- 권나라, 모던하고 트렌디한 늦여름 화이트룩 - 머니S
- 우도환, 골프웨어 입은 댄디한 가을 남자 [화보] - 머니S
- "김영옥 출연료 1200만원이 통장에"… 김수미 개명한 이유는? - 머니S
- "신혜성이 모자이크?"… '굴욕' 당한 연예인 누가 있나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