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신곡은 ‘I Love My Bod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신곡 'I Love My Body'로 돌아온다.
공개된 티저 사진 속 화사는 핑크색 의상을 입고 풍선에 몸을 맡긴 채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피네이션은 'COMING UP NEXT(커밍 업 넥스트)' 이미지에 이어 다음 컴백 주자인 화사의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화사는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I Love My Body'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티저 사진 속 화사는 핑크색 의상을 입고 풍선에 몸을 맡긴 채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당당하면서도 청초한 화사의 모습은 시선을 잠시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앞서 피네이션은 'COMING UP NEXT(커밍 업 넥스트)' 이미지에 이어 다음 컴백 주자인 화사의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어 오늘 디지털 싱글의 신곡 제목까지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화사는 그룹 마마무로 2014년 데뷔, 2019년 싱글 '멍청이(twit)'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2020년 발표한 첫 미니앨범 '마리아(Maria)'는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화사는 최근 종영한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여자 솔로 가수의 계보를 잇고 있는 선배 가수들과 전국을 돌며 팬들과 만났다. 지난 6월 열린 '싸이흠뻑쇼 2023'에서는 세계 최초로 공연 도중 전속 계약서에 사인을 해 화제를 모았다.
화사는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I Love My Body'를 공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9월 6일 컴백…핑크빛 뒤태 티저 공개
- 주이, 바위 위에 벌러덩…남다른 비키니 인증샷 [DA★]
- 이봉원, ♥박미선에게 내용증명 보내려 한 사연 (라디오스타)
- ‘일타스캔들’ 강나언 학폭 피해자…‘우리들이 있었다’ 출연확정 [공식]
- ‘재택 논란’ 클린스만 감독의 주먹구구식 선수 기용…이번엔 제대로일까?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