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가을 맞이 핫 아메리카노 반값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은 가을을 맞아 세븐카페 핫 아메리카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세븐카페 전월대비 핫 커피 매출은 50% 신장했다.
9월 한달 간 세븐카페 핫 아메리카노 레귤러 또는 라지 구매 후 세븐앱에서 스탬프 10개를 모을 시 세븐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이 지급된다.
김은혜 세븐카페 담당 상품기획자(MD)는 "가을 시즌부터는 통상적으로 커피 매출이 증가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이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은 가을을 맞아 세븐카페 핫 아메리카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9월부터는 따뜻한 커피를 찾는 고객층이 점점 늘어난다. 지난해 9월 세븐카페 전월대비 핫 커피 매출은 50% 신장했다. 핫 커피 매출 비중도 60%로 8월 대비 15%포인트(P) 상승했다.
핫 아메리카노 전종을 신한플레이 애플리케이션(앱)으로 결제 시 즉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귤러 사이즈 기준 신한플레이 50% 할인과 함께 세븐카페 구독권과 SKT 우주패스 할인까지 적용하면 최종적으로 77% 이상 할인된 27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자사앱 '세븐앱'에서 '10+1 아메리카노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한달 간 세븐카페 핫 아메리카노 레귤러 또는 라지 구매 후 세븐앱에서 스탬프 10개를 모을 시 세븐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이 지급된다.
김은혜 세븐카페 담당 상품기획자(MD)는 “가을 시즌부터는 통상적으로 커피 매출이 증가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이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예산 657조원 '건전재정'...20대 핵심과제 과감한 재투자
- 삼성SDI '46파이 배터리' GM에 샘플 공급
- 닻 올리는 KT 김영섭號 …화합·개혁 첫 메시지 주목
- 김광현 아란타 영업본부장 “위즈헬퍼원, 공공기관 용역통제 시스템 파수꾼 역할 한다”
- 볼보차, 차세대 티맵 탑재 '2024년형' 출격…年 최대 실적 청신호
- '깜빡깜빡' 건망증 앓던 호주 여성, 뇌 속에서 기생충 꿈틀거렸다
- 비행기 탑승 전에 몸무게 잰다고요? [숏폼]
- 층간소음 복수로 '화학 테러' 저지른 中 남성…“문 틈으로 액체 주입”
- 인도 찬드라얀 3호 “달 남극 표면, 단 8cm 차이로 60도 온도차”
- [디플정 시대 과제는]〈중〉클라우드 네이티브 시대 대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