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WISE캠퍼스, LINC 3.0 사업단 탈캠퍼스 현판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국대 WISE캠퍼스 LINC 3.0 사업단이 지난 23일 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에서 공유캠퍼스(탈캠퍼스) 현판식을 진행했다.
동국대 WIES캠퍼스 반상우 LINC 3.0 사업단장은 "이번 공유캠퍼스 현판식을 통해 동국대 WISE캠퍼스와 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가 대학과 지역의 연계협력 강화를 통해 대학과 지역 간의 벽허물기와 교육 선진화 모델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주)=김병진 기자]동국대 WISE캠퍼스 LINC 3.0 사업단이 지난 23일 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에서 공유캠퍼스(탈캠퍼스) 현판식을 진행했다.
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에 구축한 공유캠퍼스는 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가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실감미디어 제작 및 재현 장치와 교육시설을 동국대 WISE캠퍼스와의 공유를 통해 양 기관의 공동 교육 및 공동 연구를 활성화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또 동국대 WISE캠퍼스 학생들에게 양질의 현장중심형 교육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공유캠퍼스는 대학-지역 간 벽 허물기를 통해 기존 교내에만 국한되어 있는 교육환경을 캠퍼스 밖까지 확대 재구성해 지역대학-지역기관, 지역대학-지자체와의 공유협업 환경을 함께 구축하기 위한 일환으로 추진하게 됐다.
동국대 WIES캠퍼스 반상우 LINC 3.0 사업단장은 "이번 공유캠퍼스 현판식을 통해 동국대 WISE캠퍼스와 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가 대학과 지역의 연계협력 강화를 통해 대학과 지역 간의 벽허물기와 교육 선진화 모델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주시, '시민이 감동하는 소통과 섬김 행정' 실현
- 한국원자력산업회의, '2016 한국원자력연차대회' 개최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2016학년도 입학식' 개최
- 구미시 산후조리원 종사자 결핵예방사업 확대 추진
- 포스코, '2016년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세상 흉흉하니” 깜짝 놀란 생일 선물…이 ‘스티커’의 정체
- 20대에 강간, 30대에도 강간, 40대에 또 강간…40대男의 최후
- “패도 돼?”…‘남녀공학 반대’ 여대 성명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시끌’
- 남친 집에서 20대女 숨지자…“스스로 목숨 끊었다”는 남친, ‘증거’에 드러난 거짓말
- “이건 쇼크다” 쏟아지는 뭇매에 망할 줄 알았는데…7000만명, 결국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