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는 끝나지 않는다…임영웅, 또 1위 [스타1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아이돌은 어느덧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섰습니다.
뉴스1은 [스타1픽]과 관련해 'K팝 아이돌'과 'K팝 트로트 스타' 중 최근 2주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사진의 주인공들을 1~5위까지 소개하는 [스타1픽-K팝] 및 [스타1픽-K트로트] 코너도 마련, 팬들에 최신 정보와 최고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고자 합니다.
트로트 가수들 중 '스타1픽' 1위는 계속해서 임영웅이 지켰다.
가수 송가인은 '스타1픽' 트로트 가수 부문에서 5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년 8월14~27일 집계
[편집자주] K팝 아이돌은 어느덧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섰습니다. K트로트 가수들 역시 그 어느 때 보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뉴스1은 이들의 생생한 사진, 최신 기사, 화제 동영상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 [스타1픽]을 신설했습니다. 뉴스1은 [스타1픽]과 관련해 'K팝 아이돌'과 'K팝 트로트 스타' 중 최근 2주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사진의 주인공들을 1~5위까지 소개하는 [스타1픽-K팝] 및 [스타1픽-K트로트] 코너도 마련, 팬들에 최신 정보와 최고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고자 합니다.
◇ 1위=임영웅
트로트 가수들 중 '스타1픽' 1위는 계속해서 임영웅이 지켰다. 지난 2020년 TV조선(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1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은 임영웅은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준수한 비주얼로 트로트 팬심을 흔들고 있다. 지난 8일 데뷔 7주년을 맞은 임영웅은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앞으로도 사랑에 보답하겠다"라는 인사를 전하면서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지난 6월에는 싱글 '모래알갱이'를 발표하고 지금까지도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2위=정동원
가수 정동원도 직전 주 '스타1픽'에 이어 2위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 2007년생으로 올해 고등학생이 된 정동원은 성숙미까지 장착한 비주얼로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무대 위에서 포착된 그의 다양한 사진은 정동원만의 무대 장악력을 엿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동원은 오는 9월 리메이크 미니를 발매하고, 1일에는 선공개 신곡 '독백' 발매를 앞두고 있어 앞으로 어떤 활동을 이어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3위=김호중
'트바로티' 김호중은 '스타1픽' 3위에 이름을 올렸다. 김호중은 여러 사진들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부터 애교 가득한 귀여운 매력들을 발산하며 팬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었다. 올해 초 송가인과 함께 싱글 '당신을 만나'를 발표했던 김호중은 올 상반기에는 드라마 '딜리버리맨' OST에 참여하며 넓은 스펙트럼의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김호중은 지난 26일 처음 방송된 TV조선 '명곡제작소'와 오는 9월4일 방송을 앞둔 SBS FiL·M '김호중의 산타크루즈'까지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4위=영탁
새로운 전국 투어 '탁쇼2'를 펼치면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나누고 있는 가수 영탁은 4위에 랭크됐다. 영탁은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VIP 시사회에 포토월에 올라 시스루 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깔끔한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특유의 쾌활한 미소까지 장착한 영탁의 비주얼에 많은 팬들이 관심을 보였다. 영탁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탁쇼2'의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오는 9월부터 대구, 부산, 전주, 인천, 안동, 대전 등 전국 주요 도시를 돌며 단독 콘서트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 5위=송가인
가수 송가인은 '스타1픽' 트로트 가수 부문에서 5위에 올랐다. TV조선 '미스트롯'에서 진(1위)를 차지하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한 송가인은 다양한 무대에서 정감가는 분위기와 밝은 미소의 모습이 사진으로 담기며 팬들의 마음을 이끌었다. 최근에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하며 활발한 예능 활동까지 펼치고 있는 송가인은 오는 9월3일 정미애, 홍자와 함께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합동 콘서트 '꽃'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