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알파시티 온라인 플랫폼' 오픈…통합 정보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은 수성알파시티 활성화 도모와 입주기업의 맞춤형 지원을 위해 '수성알파시티(수성의료지구)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해 시범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플랫폼은 수성알파시티 입주기업·기관 정보, 기업 지원사업, 구인·구직 정보 등을 통합해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은 수성알파시티 활성화 도모와 입주기업의 맞춤형 지원을 위해 '수성알파시티(수성의료지구)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해 시범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플랫폼은 수성알파시티 입주기업·기관 정보, 기업 지원사업, 구인·구직 정보 등을 통합해 제공한다. 대구디지털혁신진흥원(DIP), 대구경북ICT산업협회가 함께 제작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웹이다.
채용정보 게시판에서 종목·조건별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해 입주기업이 필요한 구직자를 쉽게 찾도록 지원한다.
김병삼 대경경제자유구역청 청장은 "플랫폼을 통해 입주기업 간 교류의 장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에게 수성알파시티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병삼 대경경자청장은 "이번 수성알파시티 온라인 플랫폼 개소는 입주기업들의 끊임없는 연구와 봉사를 통해 최신 기술이 잘 접목된 훌륭한 결과물"이라며 "플랫폼을 통해 입주기업 간 활발한 교류의 장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에게도 수성알파시티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남편' 안성현, 또 구속 위기…檢, 4개월 만에 영장 재청구
- 마약 투약 ‘고등래퍼2’ 윤병호 항소심서 징역 7년…형량 더 늘어
- 손예진, 현빈이 찍어준 사진 자랑…"기술 점점 좋아져"
- 건망증 여성 뇌 속 8㎝ 기생충 '경악'…"세계 최초 사례"
- ‘타짜’ 너구리 역 배우 조상건 4월에 별세... 뒤늦게 비보
- “동의했습니다”…‘성관계 기록’ 남기는 앱 출시 ‘논란’
- 권은비, 성희롱성 글 등 악플러에 법적대응…"선처없다"
- "말하나마나"…'무한도전 하나마나송' 부른 임종임 별세
- 법원, ‘40억 횡령 혐의’ 권진영 후크엔터 대표 구속영장 기각
- “그 선수에게 직접 물어봐라” 폭로 이다영, SNS 저격글 또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