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X정미애X홍자, 9월 3일 콘서트 ‘꽃’에서 ‘미스트롯1’ 감동 재현
‘트로트 여제’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9월 3일 ‘미스트롯1’의 감동을 재현한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는 오는 9월 3일 오후 5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합동 콘서트 ‘꽃’을 개최, 부모님에게 최고의 효도 선물이 되어줄 역대급 무대들을 선보인다.
합동 콘서트 ‘꽃’은 TV조선 ‘미스트롯1’에서 진, 선, 미를 차지한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함께 꾸미는 콘서트로, 약 3년 만에 다시 모인 세 사람이 당시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할 예정이다.
‘미스트롯1’에서의 대활약으로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불게 한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더 성장해서 돌아온 만큼,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연출이 돋보이는 무대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켜줄 예정이다.
합동 콘서트 ‘꽃’ 게스트로는 가수 홍지윤이 합류, 뜨거운 열기에 불을 지핀다. 송가인과 정미애, 홍자와의 케미는 물론, 지원사격에 나선 홍지윤의 무대까지 예고되면서 표를 잡기 위한 예비 관객들이 늘고 있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는 ‘미스트롯1’ 출연 이후 각자의 뛰어난 실력을 입증하며 강한 팬덤을 구축, 현재까지도 활발히 활동하며 돈독한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9월 합동 콘서트 ‘꽃’에서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어떤 무대들로 팬들의 기대를 채워줄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의 합동 콘서트 ‘꽃’은 현재 티켓링크에서 단독 판매 중이며, 추후 TV조선을 통해 추석특집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