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 글로벌 활동 질주···9월 日 사인회-팬미팅

손봉석 기자 2023. 8. 29. 21: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로모솜 제공



가수 레비가 글로벌 활동 돌입 소식을 29일 전했다.

소속사 크로모솜은 SNS를 통해 오는 9월부터 레비의 일본 팬사인회 및 ‘LE’V THE FIRST FANMEETING Time In JAPAN(레비 더 퍼스트 팬미팅 타임 인 재팬)‘ 개최 소식을 알렸다.

레비는 오는 9월 16일 오후 12시 30분과 5시 도쿄 이이노홀에서 단독 팬사인회를 연다. 더불어 9월 26일 오후 7시 제프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28일 오후 7시 제프 남바 오사카, 10월 1일 오후 2시와 7시 제프 다이버시티 도쿄에서 ’LE‘V THE FIRST FANMEETING Time In JAPAN’도 진행한다.

레비는 팬 사인회로 현지 팬들과 가깝게 소통한다. 이미 한 차례 국내 팬 쇼케이스에서 관객들과 특별한 순간을 보낸 바. 이에 사인회에서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대중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크로모솜 제공



이외에도 레비는 새로운 소식으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일본 주요 도시에 있는 제프 공연장 총 3곳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에서 팬미팅을 진행한다. 앞서 국내 음악 방송을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만큼 ‘LE’V THE FIRST FANMEETING Time In JAPAN‘에서는 더욱 특별한 무대를 보여줄 전망이다.

레비는 지난 18일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과 다변하는 세계 속에서 느낀 감정을 담은 데뷔 미니앨범 ’LE‘V 1st EP A.I.BAE(에이.아이.베)’를 공개했다. 이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했다.

이 앨범으로 23일 한터차트 실시간 앨범차트와 뮤직차트 1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레비는 데뷔 미니앨범 ‘A.I.BAE’로 글로벌 질주를 이어갈 예정이다.

크로모솜 제공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