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제이슨 스타뎀과 특급 컬래버...‘폼 미쳤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2023. 8. 29. 21: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과 할리우드 스타 제인스 스타뎀이 만났다.

'폼미쳤다' 뮤직비디오와 특별 컬래버레이션 된 영화 '스파이 코드명 포춘' 예고편에는 영탁의 뮤직비디오 속 활약상과 영국 출신 할리우드 액션 스타 제이슨 스타뎀의 작품 속 액션 연기들이 절묘하게 편집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탁 ‘스파이 코드명 포춘’ 컬래버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가수 영탁과 할리우드 스타 제인스 스타뎀이 만났다.

영탁이 두 번째 정규 앨범 ‘폼(FORM)’ 타이틀곡 ‘폼미쳤다’ 뮤직비디오로 영화 ‘스파이 코드명 포춘’(감독 가이 리치) 팀과 만났다. 영탁의 ‘폼미쳤다’ 뮤직비디오가 영화 예고편과 교차 편집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영상으로 재탄생된 것.

이번 합작은 영화 ‘스파이 코드명 포춘’ 측 요청에 성사됐다.

‘폼미쳤다’ 뮤직비디오와 특별 컬래버레이션 된 영화 ‘스파이 코드명 포춘’ 예고편에는 영탁의 뮤직비디오 속 활약상과 영국 출신 할리우드 액션 스타 제이슨 스타뎀의 작품 속 액션 연기들이 절묘하게 편집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다.

‘폼미쳤다’ 뮤직비디오 속 영탁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담긴 액션 연기와 다양한 대륙을 넘나드는 환상의 액션 퍼레이드를 펼친 제이슨 스타뎀의 매력이 교차돼 짜릿한 쾌감과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파이 코드명 포춘’은 액션 만랩, 슈트 핏과 꿀성대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준비된 스파이 포춘과 그의 팀이 검은 무기 왕, 슈퍼 빌런에 맞서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로 30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탁은 “폼 미친 최고의 감독님 가이 리치의 영화 ‘스파이 코드명 포춘’이 드디어 개봉을 합니다. 말이 필요 없는 최고의 액션 배우 제이슨 스타뎀 형님의 폼 미친 액션도 기대가 됩니다. 8월 30일 대개봉. 영화 ‘스파이 코드명 포춘’ 폼 미쳤다”라며 ‘스파이 코드명 포춘’를 응원했다.

영탁은 지난 25일부터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건 단독 브랜드 공연 ‘2023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2: TAK’S WORLD〉 -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전주, 인천, 안동, 대전 등 전국 투어에 돌입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