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탁재훈 과거사진에 “쌍꺼풀 수술 했냐” 성형 의심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비가 탁재훈 과거사진에 쌍꺼풀 성형수술을 의심했다.
지난 방송에서 공개된 탁재훈의 14살 때 과거사진, 흑백사진을 이용해 티셔츠와 컵을 만든 것.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가 탁재훈의 과거사진이 박힌 티셔츠를 입고 나오자 탁재훈이 질색했다.
이어 출연한 장동민, 솔비, 김새롬도 탁재훈의 과거사진을 보고 충격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비가 탁재훈 과거사진에 쌍꺼풀 성형수술을 의심했다.
8월 29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장동민, 솔비, 김새롬이 출연했다.
이날 탁재훈은 첫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는 “노래하실 거냐. 토크 콘서트라고 들었다”고 너스레를 떨며 탁재훈을 위한 특별한 굿즈를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지난 방송에서 공개된 탁재훈의 14살 때 과거사진, 흑백사진을 이용해 티셔츠와 컵을 만든 것.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가 탁재훈의 과거사진이 박힌 티셔츠를 입고 나오자 탁재훈이 질색했다.
이어 출연한 장동민, 솔비, 김새롬도 탁재훈의 과거사진을 보고 충격을 드러냈다. 특히 솔비는 “쌍꺼풀 수술 했냐”고 물으며 탁재훈과 날을 세웠다. 탁재훈은 “너 나랑 해보자는 거야? 보호해주려고 했는데”라고 반응했다.
탁재훈이 “나 동민이랑 편먹고 할 거다. 편먹고 하면 넌 작살 난다”고 농담하자 솔비는 “오빠 얼굴이 지금 더 작살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쉬는부부’ 최초 욕실 합방 함께 샤워, 신동엽 사각지대에 흥분 “지겹지 않다”
- ‘누구세요?’ 몰라볼 정도로 더욱 섹시 해진 클라라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태국 재벌 ♥신주아, 대저택에 개인 수영장까지‥비키니 자태(사랑은 아무나)
- 한강 촬영 중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故 변영훈 벌써 30년 흘렀다
- 故 유주은, 극단적 선택 후 “연기가 하고 싶었다” 유서 공개…오늘(29일) 1주기
- 이경실 子손보승 한효주에게 연기 안 밀리네, ‘무빙’ 출연 근황 공개
- “난 그때 잘렸어야” 김혜은 서울대 음대→기상캐스터→배우, 이직 비결 공개(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