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화나’ 이병헌 감독 “김은숙 작가와 작업 부담감 有... 대본 참여 N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이병헌 감독이 김은숙 작가와 작업을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서는 영화계 흥행보증수표 이병헌 감독이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명수는 김은숙 작가와 작업하는 이병헌 감독에 "같이 하면 대박나는 거 아니냐"고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서는 영화계 흥행보증수표 이병헌 감독이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명수는 김은숙 작가와 작업하는 이병헌 감독에 “같이 하면 대박나는 거 아니냐”고 질문했다. 이에 이병헌 감독은 “그렇기 때문에 부담감도 있고, 요즘 콘텐츠 시장 업계가 어려운데 이런 시기에 김은숙 작가님 그늘 아래서 버텨보자”라며 너스레 떨었다.
이병헌 감독은 “이번에 제가 대본에 참여하지 않는 첫 번째 작품이 될 것 같고 긴장도 조금 하고 있고 공부도 하고 있고 그렇다”고 밝혔다.
한편 MBC 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캠핑장을 오픈,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화(火)’ 클리닉 전문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파이어 “오메가엑스와 전속계약 유효, 법적조치 취할 것”
- ‘나화나’ 이병헌 감독 “김은숙 작가와 작업 부담감 有... 대본 참여 NO”
- ‘나화나’ 이병헌 감독 “아이유 ‘드림’ 캐스팅? 팬심으로 연락후 시나리오 수정”
- ‘장신영♥’ 강경준 “ 子 정안 연기 위해 서울서 지내”(슈돌)
- 몬스타엑스 형원, ‘채씨표류기’ 티저 공개...“한번 더 깨달았다”
- 김소현·황민현 ‘소용없어 거짓말’ 해외에서 통했다…141개국 1위 쾌거
- 이주승, 운전 중 타이어 터짐 사고...“부상 無”
- 제목·이미지 훼손 논란 ‘치악산’, 31일 시사·간담회 예정대로 진행[공식]
- ‘강철부대3’ 김경백·박문호·홍범석, 역대급 최강자 등판
- ‘순정복서’ 김형묵, 김진우에 분노 폭발...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