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강경준 “ 子 정안 연기 위해 서울서 지내”(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경준의 첫째 아들 17살 정안이가 위풍당당한 수학 점수를 공개해 웃음을 선사한다.
강경준은 첫째 아들 17살 정안의 친구들에게 정안의 학교생활과 관련해 궁금했던 점을 허심탄회하게 물어본다.
이에 수학 점수가 오픈됐다는 사실보다 정확하지 않은 본인의 점수에 욱해 버린 정안은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3점 아니고 17점이야"라며 자신의 수학 점수를 공식 인증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93회 ‘너를 사랑하는 방식’ 편으로 꾸며진다. 소유진과 최강창민의 내레이션으로 함께한다.
강경준 정안 정우 삼부자는 정안의 절친들과 제주도 여행을 떠난다. 정안과 친구들이 정안의 수학 점수를 둘러싼 ‘수학 점수 폭로전’을 펼쳐진다.
강경준은 첫째 아들 17살 정안의 친구들에게 정안의 학교생활과 관련해 궁금했던 점을 허심탄회하게 물어본다. 정안의 친구들은 “정안이 학교에서 잘 자요”라며 밝혀 아빠 강경준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에 정안이 당황하기 시작하자 또 다른 친구는 정안의 난감해진 얼굴에 아랑곳없이 “정안이 수학 3점이잖아”라며 ‘찐친’ 바이브로 정안의 수학 점수를 공개한다고.
이에 수학 점수가 오픈됐다는 사실보다 정확하지 않은 본인의 점수에 욱해 버린 정안은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3점 아니고 17점이야”라며 자신의 수학 점수를 공식 인증해 웃음을 선사한다.
5살 정우가 17살 형 정안을 똑 닮은 수리력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정우는 형 정안의 품에 사이좋게 안겨 고사리손으로 청귤 따기에 도전한다. 정안은 동생 정우에게 손바닥에 있는 5개의 청귤을 보여주며, “지금 몇 개 딴 거야?”라고 정우에게 깜짝 숫자 퀴즈를 낸다.
정우는 차분하게 청귤의 숫자를 세는가 싶더니 “9개”라며 엉뚱한 답변을 내놓는다. 당황한 정안이 다시 개수를 묻자, 정우는 황급히 자리를 떠나며 답변을 회피해 수학 실력마저 닮은 12살 띠동갑 형제의 ‘웃픈’ 우애를 자랑한다는 전언이다.
강경준은 “정안이가 연기를 준비하고 있어서 서울에 있는 친할머니 집에서 생활하게 됐다”며 연기 준비로 서울 생활을 시작한 정안이 부모님과 떨어져 살게 된 상황을 설명하며 아들을 걱정하는 아빠의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더한다.
‘슈돌’ 493회는 2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몬스타엑스 형원, ‘채씨표류기’ 티저 공개...“한번 더 깨달았다”
- 김소현·황민현 ‘소용없어 거짓말’ 해외에서 통했다…141개국 1위 쾌거
- 이주승, 운전 중 타이어 터짐 사고...“부상 無”
- 제목·이미지 훼손 논란 ‘치악산’, 31일 시사·간담회 예정대로 진행[공식]
- ‘강철부대3’ 김경백·박문호·홍범석, 역대급 최강자 등판
- ‘순정복서’ 김형묵, 김진우에 분노 폭발...무슨 일?
- ‘프리다’ 환생했나…김히어라, 화려한 본업 복귀 [커튼콜]
- 손예진, ♥현빈 깨알 자랑...“실력 좋아져”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오늘부터 1일?
- 아프니까 청춘이다, ‘듣보인간의 생존신고’[MK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