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스테이씨, ‘Bubble’ 컴백 후 첫 1위 등극···“스윗 고맙고 사랑해”

손봉석 기자 2023. 8. 29. 20: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M ‘더쇼’ 방송 화면 캡처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Bubble’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9일 방송된 SBS M ‘더쇼’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타이틀곡 ‘Bubble (버블)’로 ‘더쇼 초이스’를 수상했다.

스테이씨는 ‘Bubble’ 무대에 앞서 상큼하고 발랄한 에너지로 챌린지와 관전 포인트 등을 다채롭게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본 무대에서 스테이씨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틴프레시 에너지를 통해 긍정적인 메시지와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했다.

멜로디컬한 음악이 페스티벌로의 초대를 알리는 가운데, 곡명과 걸맞은 비눗방울 안무와 기차놀이, 가위바위보 등 재치 가득한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1위 후보 노미네이트에 이어 트로피까지 받은 스테이씨는 “스윗(공식 팬덤명)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 예쁜 곡 만들어 주신 라도 PD님께도 감사하다. 멤버들도 고생 많았다”며 소감을 전했고, ‘Bubble’ 앙코르 무대로 1위를 자축했다.

‘Bubble’은 스테이씨의 틴프레시 매력을 집대성한 곡으로 매 무대 축제를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와 포인트 안무로 강력한 중독성을 선사하고 있다. 발매 후 음원 사이트에서 꾸준히 순위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2800만 뷰를 빠르게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테이씨는 오는 9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STAYC 1ST WORLD TOUR [TEENFRESH] in SEOUL (스테이씨 첫 번째 월드투어 틴프레시 인 서울)’을 개최하며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투어는 뉴욕, 시카고, 샌안토니오, 댈러스,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타이베이, 홍콩, 싱가포르 등 총 11개 도시로 이어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