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이사 간 ‘2층집’ 공개..김숙 “3명 정도가 같이 산다”(‘비보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은이가 랜선집들이를 했다.
영상 속 송은이는 김숙에게 새로 이사한 집을 소개했다.
공기청정기를 들고 집에 들어온 김숙은 "집 너무 좋다. 송은이 돈 벌었네. TV 큰 거 봐라"며 감탄했다.
송은이는 "일단 나와봐 봐. 집들이 왔으면 천천히 둘러보는 맛이 있지. 이거 원 내가 불안해서 볼 수가 있어"라며 김숙의 시선을 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송은이가 랜선집들이를 했다.
29일 ‘VIVO TV - 비보티비’에는 ‘[최초공개] 성공한 CEO의 독립 만세! 송은이의 랜선 집들이 2023.ver’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송은이는 김숙에게 새로 이사한 집을 소개했다.
공기청정기를 들고 집에 들어온 김숙은 “집 너무 좋다. 송은이 돈 벌었네. TV 큰 거 봐라”며 감탄했다.
송은이의 2층집은 아늑한 거실, 가득 채운 캠핑 용품방, 깔끔한 주방과 초라한 침실까지 깔끔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다.
캠핑존 펜트리로 향한 김숙은 “어우 너무 예쁜 거 잘 샀네. 언니 나 줘라. 이거 가져가야겠다”며 송은이를 얼게 했다.
송은이는 “일단 나와봐 봐. 집들이 왔으면 천천히 둘러보는 맛이 있지. 이거 원 내가 불안해서 볼 수가 있어”라며 김숙의 시선을 돌렸다.
특히 김숙은 신발이 가득한 신발장을 보더니 “큰일 났다. 누구랑 살아. 신발만 봤을 때는 한 3명 정도가 산다”며 “어린아이, 멋 부리는 이모님이 한 분 계시고, 교회 집사님이 한 분 계시다”고 다양한 신발 스타일에 웃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찍는 사진마다 A컷’ 권은비, 언더웨어 화보 속 아찔한 볼륨감 몸매
- 역대급 밈 ‘타짜’ 너구리 조상건, 77세로 별세…뒤늦게 알려진 부고
- ‘김국진♥’ 강수지 “3년 전 퇴행성 관절염 진단..손가락 쓰지 말라고”(‘강수지tv’)
- 김태원 “온몸 붓고 복수에 7kg 물이 차”..김국진 “몸 상태 70% 죽어있었다”(‘김태원클라쓰’)
- 유재석 “임종 앞두면 저세상 간다면 라면 하나에 담배 한 모금”(‘핑계고’)
- 고현정 “큰 덩치와 살 때문에 외모 밀린 적 있어…‘절세추녀’ 김모미에 공감했죠”[SS인터뷰]
- 김지민母 김준호 뼈때린 훈계 “주식, 코인 안했으면…사업하는 사람도 싫어” 위기의 상견례
- 후크 권진영 대표 구속되나? 경찰, 40억 횡령 혐의로 구속영장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