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균이 '바글바글'하다는 이 빵···식약처 "먹지 말고 반품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엔에스유통이 제조한 '고구마빵(빵류)'에서 세균수 기준 규격 부적합이 확인돼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식약처는 "식품제조가공업소인 엔에스유통이 제조한 고구마빵에서 세균수 기준 규격 부적합이 확인돼 경기도 이천시에서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중"이라며 "회수 대상 식품의 소비기한은 2024년 7월 23일까지인 제품"이라고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엔에스유통이 제조한 ‘고구마빵(빵류)’에서 세균수 기준 규격 부적합이 확인돼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중이라고 29일 밝혔다.
회수 대상 제품은 포장 단위 120g이고, 제조일자가 표시돼 있지 않다. 유통·소비기한은 2024년 7월 23일까지다. 회수방법은 영업자 회수이고, 회수기관은 경기도 이천시다.
식약처는 “식품제조가공업소인 엔에스유통이 제조한 고구마빵에서 세균수 기준 규격 부적합이 확인돼 경기도 이천시에서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중”이라며 “회수 대상 식품의 소비기한은 2024년 7월 23일까지인 제품”이라고 공개했다.
이어 “해당 회수 식품 등을 보관하고 있는 판매자는 판매를 중지하고, 회수영업자게 반품해달라”며 “해당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도 회수 대상 업소로 반납해 위해 식품 회수에 적극 협조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주리 기자 rainbow@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머니 손 넣고…' 카페서 음란행위한 10대男, CCTV에 찍혀
- '1회 충전에 400㎞' 아우디 'Q4 40 e트론' 출시
- 이별 통보에 격분…여친 집 방문 부순 30대 격투기 선수
- 홈쇼핑 방송 줄줄이 멈출 판…CJ온스타일, 송출 중단 통보
- 야산 트럭서 10대 남매 숨진 채 발견…'아버지' 체포했다
- “브라 속에 항상 망치 넣었다”…남극기지 여성 정비공 폭로
- '그래도 제주 갈래요'…추석 연휴 국내선 벌써 '만석'
- 서현역 흉기난동범 최원종 차량에 치인 20대 여성 끝내 사망
- 역사 속 '새로운 영웅' 등장? 페루 3000년전 유해 발굴 '강력한 지도자'
- 마트도 무서워서 못 갈 판…“사장 죽이겠다” 흉기 난동 벌인 40대男